롯데, 14일 故 최동원 메모리얼데이 추모행사 진행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 자이언츠는 오는 14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SSG 랜더스와 홈경기에서 고(故) 최동원 선수의 11주기 추모행사를 진행한다.
경기 시작 전 전광판을 통해 추모영상을 상영한 뒤 선수단과 입장 관중이 함께 묵념의 시간을 갖고 최동원 선수를 추모할 예정이다.
선수단도 메모리얼데이를 맞아 최동원의 백넘버 '11'과 구단의 영원한 전설인 최동원 선수를 의미하는 'LEGEND'가 적혀있는 추모 패치를 유니폼에 부착하고 경기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홍지수 기자] 롯데 자이언츠는 오는 14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SSG 랜더스와 홈경기에서 고(故) 최동원 선수의 11주기 추모행사를 진행한다.
추모행사는 14일 오후 3시 사직야구장 광장에 위치한 최동원 선수의 동상 앞에서 헌화식으로 시작된다.
경기 시작 전 전광판을 통해 추모영상을 상영한 뒤 선수단과 입장 관중이 함께 묵념의 시간을 갖고 최동원 선수를 추모할 예정이다. 이어 최동원 야구교실 어린이 선수단이 애국가를 제창하며 메모리얼데이를 기념한다.
구단은 최동원의 선수 시절 등번호였던 11주기를 추모하며, 이날 특별한 시구자로 최동원 선수의 어머니 김정자 여사를 초청한다.
선수단도 메모리얼데이를 맞아 최동원의 백넘버 ‘11’과 구단의 영원한 전설인 최동원 선수를 의미하는 ‘LEGEND’가 적혀있는 추모 패치를 유니폼에 부착하고 경기에 나선다.
한편, 메모리얼데이는 롯데자이언츠 공식 홈페이지 또는 APP을 통해서 예매 가능하다.
/knightjisu@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