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고객과 함께 모은 선물세트 한부모 가정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지난 한 달간 '같이의 가치' 캠페인을 통해 마련한 선물세트를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BGF리테일은 고객들이 기부한 물품과 CU측의 기부 수량을 더해 마련한 선물세트를 서울시 한부모가족센터에 전달했다.
이 선물세트는 이달 서울시 한부모가족센터를 통해 기부 고객들의 이름으로 개별 가정에 배송될 예정이다.
BGF리테일은 올해 설 선물세트에 기부의 개념을 더한 같이의 가치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지난 한 달간 ‘같이의 가치’ 캠페인을 통해 마련한 선물세트를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서울 300여 한부모가정에게 생선, 과일, 통조림, 생활용품 등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CU는 지난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하면서 같이의 가치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는 편의점 특유의 +1 이벤트와 기부를 묶은 캠페인이다. 고객이 명절 선물을 구매하면서 소외된 이웃에게 기부도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고객이 특정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증정하는 +1 상품을 고객의 의사에 따라 기부할 수 있게 했다. CU도 함께 같은 수량을 기부했다. 기부 고객에게는 기부금 영수증이 발급됐다.
BGF리테일은 고객들이 기부한 물품과 CU측의 기부 수량을 더해 마련한 선물세트를 서울시 한부모가족센터에 전달했다. 이 선물세트는 이달 서울시 한부모가족센터를 통해 기부 고객들의 이름으로 개별 가정에 배송될 예정이다.
BGF리테일은 올해 설 선물세트에 기부의 개념을 더한 같이의 가치 캠페인을 시작했다. 설엔 서울 지역 독거∙학대 피해 어르신들에게 기부했다.
진영호 BGF리테일 상품본부장은 “고객과 힘을 모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을 보인데 의미가 있다”며 “생활 속에서 고객과 함께 ESG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ESG #CU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억'소리 나는 AI 인재 경쟁, "박사급 연구원 연봉이 11억"[AI 빅뱅 2.0시대 下]
- 청주 하천변서 60대 불에 타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엉덩이 '여기'에 매력을 느낀다?…어떤 부위길래 [헬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