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클라우드, 'AWS 여행·호스피탈리티 컴피턴시'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놀자클라우드가 국내 최초로 아마존웹서비스(AWS)의 'AWS 여행·호스피탈리티 컴피턴시(AWS Travel & Hospitality Competency)'를 획득했다.
김종윤 야놀자클라우드 대표는 "AWS 컴피턴시와 함께 보다 다양한 고객사에 야놀자클라우드만의 혁신 기술을 소개하고 글로벌 여가 공간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클라우드 기술을 중심으로 급변하는 글로벌 여가 시장에 대응할 수 있는 기술력과 서비스 안정성을 갖춘 SaaS 솔루션 개발에 매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야놀자클라우드가 국내 최초로 아마존웹서비스(AWS)의 'AWS 여행·호스피탈리티 컴피턴시(AWS Travel & Hospitality Competency)'를 획득했다.
AWS 컴피턴시 프로그램은 특정 산업솔루션 분야별 파트너 기업의 경험과 기술 전문성을 AWS가 공식적으로 인증하는 프로그램이다. 대고객 서비스, 전문가 보유 여부, 솔루션 개발 및 서비스 운영 능력 등의 요건을 충족한 파트너사에 한해 인증을 받을 수 있다. 야놀자클라우드는 이번 인증을 통해 호스피탈리티 분야에 특화된 SaaS 솔루션의 기술력과 서비스 안정성을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았다.
야놀자클라우드는 AWS 컴피턴시를 획득한 기업으로서 AWS 파트너 연계 프로그램을 활용해 글로벌 사업 확장을 가속화한다. AWS의 호스피탈리티 고객사들에게 야놀자클라우드의 혁신적인 SaaS 솔루션을 소개하고, AWS의 네트워크 및 마케팅 인프라를 활용해 파트너십을 확대하는 등 글로벌 협업 체계를 강화한다. 이를 기반으로 기술 개발부터 상용화까지의 전 과정을 통합 관리하는 글로벌 대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사업자로서, 여가 공간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김종윤 야놀자클라우드 대표는 “AWS 컴피턴시와 함께 보다 다양한 고객사에 야놀자클라우드만의 혁신 기술을 소개하고 글로벌 여가 공간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클라우드 기술을 중심으로 급변하는 글로벌 여가 시장에 대응할 수 있는 기술력과 서비스 안정성을 갖춘 SaaS 솔루션 개발에 매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드로이드가 탐낼 아이폰14 기능은
- [단독]동반위, 대리운전 콜 공유 한시적 허용...6개월 후 최종 결론
- 현대카드, NFT사업 위해 '콘크릿' 상표 출원
- 삼성서울병원, 의사가 제어·소통하는 '헬스케어 아바타' 개발 추진
- CJ포디플렉스, 美 4DX 17개관 신규 구축…글로벌 70% 점유
- 조직·인적 개편 추석 연휴 마무리한 尹...정책성과로 판가름
- 4년 넘긴 방통위 vs 페이스북 소송전, 대법원은 '신중모드' 지속
- [ET시론]한국특화전략산업 '마이크로 의료로봇'
- 대전 미래전략산업 기술지도 만든다...우주국방, 로봇, 첨단바이오, 반도체 전략안 수립
- '10월 출범' 카카오페이손보는 개발자 '폭풍 채용'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