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팀 복귀 가능할까? 이강인, 레알전 선발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강인이 레알 마드리드전에 선발로 나선다.
레알 마요르카는 11일 오후 9시(한국 시간)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스페인 라리가 5라운드에서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한다.
이강인은 무리키와 함께 전방에 설 것으로 보인다.
이강인이 레알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이강인이 레알 마드리드전에 선발로 나선다.
레알 마요르카는 11일 오후 9시(한국 시간)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스페인 라리가 5라운드에서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한다. 현재 마요르카는 승점 5점으로 13위, 레알은 승점 12점으로 2위다.
경기를 앞두고 마요르카는 구단 공식 SNS를 통해 선발명단을 발표했다. 이강인은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강인은 무리키와 함께 전방에 설 것으로 보인다.
레알은 멘디, 뤼디거, 호드리구, 비니시우스, 세바요스, 바스케스, 발베르데, 크로스, 아자르, 알라바, 쿠르투아가 선발로 나선다.
이강인에게 이번 경기는 중요하다. 오는 13일 9월 A매치 대표팀 명단 발표가 있기 때문이다. 이번 A매치는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개막 전 사실상 마지막 평가전이다. 이번 명단에 포함되지 못한다면 월드컵 출전 가능성은 급격히 떨어진다.
이강인이 레알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국내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장' 세징야의 호소, ''진정한 가족이라면 어려울 때도 함께 해달라''
- ''날 욕해달라'' 최원권 대행 눈물 호소에도...팬들은 ''조사장 나와''
- 맨유 신입생, 호날두에게 푹 빠졌다...''말로 설명할 수 없는 존재''
- “대체해도 퀄리티 저하 안 돼” 하필 손흥민이 가장 위험
- 음주운전 퇴출 쿠니모토, “유럽서 뛰는 꿈 이뤄 기뻐” 반성×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