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어마해"..'올해 946억원 번' BTS 정국·진 '가족에 통큰 선물한 스타 1위' [종합] ('연중플러스')

김수현 입력 2022. 9. 9. 00:11 수정 2022. 9. 9. 00: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의 진과 정국이 '가족에게 통 큰 선물을 한 스타' 1위로 선정됐다.

8일 방송된 KBS2 '연중 플러스'에서는 '가족에게 통 큰 선물을 한 스타'가 그려졌다.

통 큰 선물을 한 스타 첫 번째는 바로 배우 강동원과 조인성이었다.

거기에 조인성이 가족에게 선물한 선물인 건물, 집의 총액은 약 175억 원이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방탄소년단의 진과 정국이 '가족에게 통 큰 선물을 한 스타' 1위로 선정됐다.

8일 방송된 KBS2 '연중 플러스'에서는 '가족에게 통 큰 선물을 한 스타'가 그려졌다.

통 큰 선물을 한 스타 첫 번째는 바로 배우 강동원과 조인성이었다. 두 사람의 선물에는 공통점이 있었다. 형제에게는 카페를, 부모님에게는 건물을 선물해드렸다고. 특히 강동원은 12억 짜리 건물을 선물했고 직접 만든 가구를 선물하기도 했다. 거기에 조인성이 가족에게 선물한 선물인 건물, 집의 총액은 약 175억 원이었다.

7위는 바로 서인국. '슈퍼스타K'로 데뷔한 서인국은 당시 받은 상금이 1억 원. 그는 이 상금을 특별하게 썼다고. 서인국은 "전부 부모님에게 드렸는데 아직 안쓰신 걸로 알고 있다"라 말한 바 있다.

6위는 딘딘, 철이 없이 살았다던 딘딘은 예능에서 승승장구했고 어머니께 카드를 드리고 500만 원 가량의 용돈도 척척 준다고. 딘딘의 큰 누나는 교수로 임용되어 700만 원대의 명품 가방을 선물하기도 했다. 딘딘은 어버이날이자 부모님의 결혼기념일에는 약 1억 원 상당의 차를 선물했다.

자녀를 둔 최정원도 부러워하는 스타 바로 조권이었다. 조권은 가족을 위해 성공했어야만 했다고. 수많은 예능에서 활약한 조권은 광고도 여러편 찍으며 승승장구 했고 부모님께 가장 먼저 해드린 게 '10년 만에 집 장만'이었다.

조권은 '가장 기분 좋게 썼던 돈'에 "집 장만이다. 그리고 두 분 다 차 해드렸다. 해외갈 때마다 가방도 많이 사드렸다"라고 털어놓았다.

4위는 김종국, 그는 현재 부모님이 거주 중인 약 8억 원 상당의 안양의 아파트를 사드렸다고. 김종국은 틈틈이 부모님과 여행도 놓치지 않는 다정한 아들이기도 했다.

3위는 알아서 잘 큰 고마운 아들, 김준수였다. 그는 파주에 87평대 18억 원의 타운하우스를 부모님께 선물했다. 들어서자마자 압도적 크기의 정원부터 지하공간에는 노래방과 앨범 창고, 외식이 필요없는 미니 바, 놀이공간도 구비가 되어 있었다.

2위는 박세리, 국민의 꿈과 희망이었던 "부모님에게 하는 건 아깝지 않다"며 500평의 땅을 아버지와 공동명의로 사드렸다.

은퇴하기 6~7년 전 공생과 해외투어를 함께 했던 박세리는 동생과 언니가 함께 사는 집을 구매했다고.

대망의 1위 스타는 바로 방탄소년단의 정국과 진이었다. 상반기 공연 수익만 946억 원대라는 방탄소년단은 월드클래스 답게 가족에 대한 선물도 차원이 달랐다

정국은 형에게 준 선물이 회제가 됐다. 2019년 용산의 아파트를 약 29억 원에 매입한 정국, 최근 거래가는 40억 원대였다. 매입한지 1년 만에 친형에게 증여했다.

또 BTS의 맏형 진은 2018년부터 한남동의 아파트를 2채나 매입하고 60평대 아파트를 42억 원에 매입, 아파트 지분을 모두 부모님에게 증여했다. 현재 시세는 54억 원에 달했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