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던, 청혼 이어 육아체험까지? 사유리 子 만난다 [슈돌]

김노을 기자 입력 2022. 9. 8. 08: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6년 차 커플 현아와 던이 젠을 만난다.

현아와 던은 젠을 향해 꿀이 뚝뚝 떨어지는 애정을 표현하는가 하면 만화책을 찢고 나온 듯한 환상의 '만찢육아'를 선보인다.

6년 차 커플을 인증하듯 젠과 함께하는 시간 내내 던은 현아가 피로할까 살뜰하게 챙기는 모습을 보인다.

젠은 현아와 던의 육아 합작에 '에너자이젠'으로 변신해 그 어느때보다 활기 넘치는 모습을 전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사진=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6년 차 커플 현아와 던이 젠을 만난다.

오는 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46회는 '보름달처럼 환한 너'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미팅 일정이 있는 사유리를 대신해 가수 현아와 던이 젠을 만나 러블리한 시간을 보낸다. 현아와 던은 젠을 향해 꿀이 뚝뚝 떨어지는 애정을 표현하는가 하면 만화책을 찢고 나온 듯한 환상의 '만찢육아'를 선보인다.

공개된 스틸에서 현아와 던은 서로를 향한 다정한 표정을 숨기지 않아 눈길을 끈다. 6년 차 커플을 인증하듯 젠과 함께하는 시간 내내 던은 현아가 피로할까 살뜰하게 챙기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진 스틸에서 던은 흐뭇한 아빠 미소를 선보이고 있다. 현아는 "던이 젠을 너무 좋아한다"며 젠과의 만남을 학수고대했음을 전한다. 던은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젠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며 스윗한 면모를 과시한다.

던은 넘어질 뻔한 젠을 잡아주는 등 다정다감하고 섬세한 육아 스킬을 발휘한다. 이어 사유리는 던을 바라보며 "나중에 딸이 있으면 엄청 예뻐 할 것 같다"며 예비 딸바보에 등극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현아는 친구 같은 육아로 젠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현아는 젠의 모습을 한 순간이라도 놓칠 수 없다는 듯이 연신 사진을 찍으며 젠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는다. 젠은 현아와 던의 육아 합작에 '에너자이젠'으로 변신해 그 어느때보다 활기 넘치는 모습을 전한다. 9일 오후 10시 방송.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관련기사]☞ 뷔·제니 뉴욕 럽스타그램? 페리 타고 노을 함께 봤나
'방탄소년단 RM, 비주류 아냐?' 실언한 방송인 결국..
'떠나고 싶어해' 진태현♥박시은, 유산 겪은 후 간 섬
53세 싱글女 '30대男과 연애..만나자마자 잠자리 요구'
'김동성 재혼♥' 인민정, 곽윤기에 '크롭티 밀착' 스킨십..민망한데?
'35.7kg 독박육아' 신지수, 처참히 쌓인 설거지더미 '경악'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