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모♥서수연 둘째子, 이름 생겼네.."호호형제 스윗하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필모의 아내 서수연이 둘째 아들 이름을 공개했다.
7일 서수연은 자신의 SNS에 "쏘스윗 형아 우잉이 이름이 생겼어요. '이도호' 입니다아. 담호 도호, 호호형제 앞으로도 스윗하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이필모, 서수연 부부의 첫째 아들이 누워있는 동생을 빤히 쳐다보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도 "둘도 없는 형제 사랑스럽게 보는 담호의 눈 너무 귀여워요", "도담형제", "호호형제 스윗하네", "도호야 반가워"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배우 이필모의 아내 서수연이 둘째 아들 이름을 공개했다.
7일 서수연은 자신의 SNS에 “쏘스윗 형아 우잉이 이름이 생겼어요. ‘이도호’ 입니다아. 담호 도호, 호호형제 앞으로도 스윗하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이필모, 서수연 부부의 첫째 아들이 누워있는 동생을 빤히 쳐다보고 있다. 형은 요리조리 움직이며 동생의 얼굴을 쳐다보고 있다. 동생을 향한 애정 가득한 시선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한다.
특히 서수연의 첫째 아들은 잠들어있는 둘째 곁을 지키며 함께 낮잠을 자고 있다. 천사 같은 아이들의 모습이 랜선 이모들의 마음을 흐뭇하게 한다.
사진을 본 누리꾼도 “둘도 없는 형제 사랑스럽게 보는 담호의 눈 너무 귀여워요”, “도담형제”, “호호형제 스윗하네”, “도호야 반가워”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서수연은 2019년 이필모와 결혼해 그해 8월 첫째 이담호를 출산했다. 부부는 TV조선 ‘연애의 맛’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딸바보' 김희선, 자랑할만하네…프린트한 듯 한 필기 실력[★SNS]
- "빚만 억대였는데.." '장동건 조카' 유민, 걸그룹→BJ 전향 후 인생역전(근황올림픽)
- 김보민 "♥김남일에 18년간 맞췄다…악마 아닐까 생각한 적도"('오케이')[종합]
- 김나영, 새집 거실이 5성급 호텔 수준..인테리어도 '력셔리' 그 자체
- 송지효, 심경의 변화?..연이은 파격 스타일 공개[★SNS]
- 달달한 신혼 손연재, ♥남편 모습 일부 공개 "그리운 파리" [★SNS]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