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탈퇴' 신지민, 망사 스타킹·오프 숄더 원피스..'단단히 별렀네'

오세진 2022. 9. 6. 22: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AOA 멤버 신지민이 아찔한 튜브톱 미니 원피스 차림을 자랑했다.

사진 속 신지민은 딥 블루 컬러의 튜브 톱 미니 원피스로 여린 쇄골과 한 줌 허리를 드러내고 있다.

하얀 피부인 신지민이지만 다리는 유독 하얀 느낌이 든다.

한편 신지민은 '두 번째 세계'는 K-POP 걸그룹 메인 래퍼들의 보컬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 AOA 탈퇴 후 처음으로 무대로 모습을 드러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전 AOA 멤버 신지민이 아찔한 튜브톱 미니 원피스 차림을 자랑했다.

6일 신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매카라"라는 단어와 함께 거울 셀카를 올렸다. 사진 속 신지민은 딥 블루 컬러의 튜브 톱 미니 원피스로 여린 쇄골과 한 줌 허리를 드러내고 있다. 또한 한 뼘이 채 되지 않는 짧은 길이의 원피스임에도 과감하게 다리를 한 쪽 들어올리고 있다. 하얀 피부인 신지민이지만 다리는 유독 하얀 느낌이 든다. 바로 새하얀 망사 스타킹을 신었기 때문.

네티즌들은 "무대 의상 엄청나게 과감하네", "나는 꽃이 되기 싫어 암더트리 스러운 거 해주세용", "되게 과감하다", "무대 스타일이라고만 생각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지민은 '두 번째 세계'는 K-POP 걸그룹 메인 래퍼들의 보컬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 AOA 탈퇴 후 처음으로 무대로 모습을 드러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신지민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