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최백호-송가인과 역대급 듀엣..'한가위 레전드' 예고

이덕행 기자 2022. 9. 6. 13: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추석특집 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에 가수 최백호와 송가인이 게스트로 출격해 가수 김호중과 역대급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송가인도 역시 김호중과 사상 첫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김호중은 송가인과 함께 '한 오백 년'을 함께 부르며 역대급 크로스오버 무대를 선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덕행 기자]
/사진=SBS
SBS 추석특집 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에 가수 최백호와 송가인이 게스트로 출격해 가수 김호중과 역대급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지난달 30일, 경기 고양체육관에서 성공적인 본 공연을 선보였다. 총 3개 파트로 구성된 이날 공연은 클래식부터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김호중만의 독보적인 무대들로 다채롭게 꾸며졌다.

특히, 이날 공연에는 '김호중의 롤모델'로 꼽히는 최백호가 등장했다. 대표곡 '낭만에 대하여'를 선보인 최백호는 "목소리만 듣고 좋은 가수가 나왔다는 생각을 했다"며 김호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호중은 "나와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노래하는 사람으로 남고 싶다는 다짐을 선생님 덕분에 했다"고 존경을 표했다. 이어 두 가수는 '노래 해요'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큰 박수를 받았고, 관객들과 함께 셀카를 찍기도 했다.

송가인도 역시 김호중과 사상 첫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곱게 한복을 차려 입은 송가인은 '비 내리는 금강산' 무대로 국악의 진수를 보여줬고 김호중은 "국악과 성악이 함께 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송가인에게 연락했는데 10초 만에 OK 답장이 왔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김호중은 송가인과 함께 '한 오백 년'을 함께 부르며 역대급 크로스오버 무대를 선사했다.

한편, 추석특집 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추석 연휴 첫날인 9월 9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관련기사]☞ 53세 싱글女 '30대男과 연애..만나자마자 잠자리 요구'
'김동성 재혼♥' 인민정, 곽윤기에 '크롭티 밀착' 스킨십..민망한데?
'35.7kg 독박육아' 신지수, 처참히 쌓인 설거지더미 '경악'
허경환, 오나미♥박민 결혼식에 절규 난입
'최연소 아나' 김수민, 남편과 결혼식 키스 공개
탑X이병헌, 日 재벌과 친분 과시..다정한 하트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