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 "김혜수 커리어 존경..함께 호흡해 성장하고파"(공조2)[EN:인터뷰③]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니엘 헤니가 함께 연기하고 싶은 배우로 김혜수를 꼽았다.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에 출연한 다니엘 헤니는 9월 6일 진행된 화상 인터뷰를 통해 현빈과의 재회 소감 등을 전했다.
7일 개봉하는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은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여기에 뉴페이스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다니엘 헤니가 함께 연기하고 싶은 배우로 김혜수를 꼽았다.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에 출연한 다니엘 헤니는 9월 6일 진행된 화상 인터뷰를 통해 현빈과의 재회 소감 등을 전했다.
7일 개봉하는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은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여기에 뉴페이스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작품이다. 2017년 개봉해 781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공조'의 후속편이다.
남북 최초의 비공식 공조 수사 이후, 새로운 임무를 띠고 남한을 다시 찾은 북한 형사 ‘철령’과 수사 중의 실수로 사이버수사대로 전출되자 광수대 복귀를 위해 ‘철령’과 두 번째 공조 수사를 자처한 남한 형사 ‘진태’. 5년 만에 반가운 재회를 하게 된 ‘철령’과 ‘진태’의 물오른 수사 호흡은 '공조' 시리즈만의 놓칠 수 없는 중심축으로 극을 이끈다. 여기에 미국에서 날아온 해외파 형사 FBI ‘잭’의 등장은 기존 남북 형사의 공조를 넘어, '공조2: 인터내셔날'만의 글로벌한 삼각 공조로 신선함을 더한다.
현빈과는 2005년 방영됐던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이후 17년 만에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됐다. 오랜만에 만난 현빈은 어땠냐는 질문을 받은 다니엘 헤니는 "처음부터 케미스트리가 완벽했다. 이건 현빈 씨 덕분"이라며 "현빈 씨는 정말 좋은 리더였다. 프로페셔널하면서도, 농담도 하면서 좋은 분위기를 형성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또, 다니엘 헤니는 "17년 전에 드라마를 찍었을 때는 우리 모두 신인이고 어렸다. 17년이 지나서도 계속 연기를 할 수 있고, 팬들이 여전히 우리를 찾아준다는 것이 기쁘다"고 말했다. "현빈과 함께 하며 액션을 많이 배웠다"고도 전했다.
평소 팬이었다는 유해진에 대해선 "둘 다 낚시를 좋아해서 낚시 이야기를 많이 했다"고 말했고, 임윤아를 향해선 "신인 시절 '만원의 행복' 프로그램에서 만난 적이 있는데, 훌륭한 배우로 성장해서 저까지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이들 외에 호흡을 맞추고 싶은 한국 배우가 있냐는 말에 다니엘 헤니는 "오랜 시간 김혜수 씨와 함께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며 "김혜수 씨의 연기와 커리어를 항상 존경해왔다. 강한 여성 배우"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혜수 씨와 함께 작업하면 그의 연기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저를 더욱 푸시할 수 있을 거 같다. 더 성장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도 덧붙였다.(사진제공=에코글로벌그룹)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몰라보게 야윈 송지효 “왜이리 말랐냐” 질문에 “오미크론 걸렸잖아”(런닝맨)
- 현아, 파격 속옷 노출과 문신 자랑…말릴 사람 ♥던 뿐이네
- 딸이 남편 아닌 스타일리스트 닮아, 日스타부부 불륜설 (장미의 전쟁)[결정적장면]
- 심진화, 비 뚫고 故 김형은 납골당 찾아…변함 없는 우정
- ‘세븐♥’ 이다해, 비키니 자신 있을 만…영화 같은 美 근황
- 아이 목 연골 튀어나온 기형 같아, 남편+친구 불륜 발각 (장미의 전쟁)[결정적장면]
- 이대은, 배윤정 올시스루 의상에 관심 “안에 아무것도 안 입나”(차차차)[결정적장면]
- 트루디 “♥이대은 뽀뽀할 때 입 벌리는 이유는…”(차차차)
- 내연녀에 청혼하고 임신한 아내+두 딸 살해 ‘역대급 치정극’ (장미의 전쟁)[어제TV]
- ‘나는솔로’ 9기 영자♥영식, 열애 발표 “결혼 전제로 만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