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 남편 아닌 스타일리스트 닮아, 日스타부부 불륜설 (장미의 전쟁)[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스타부부가 이혼과 함께 불륜설에 휘말린 스토리가 공개됐다.
9월 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리얼 커플 스토리 장미의 전쟁'에서는 키노시타 유키나, 후지모토 토시후미 부부의 이혼 스캔들을 다뤘다.
엄마는 모델 출신 방송인 키노시타 유키나, 아빠는 국민 개그맨 후지모토 토시후미, 잉꼬부부로 유명했다.
그와 함께 일본 네티즌들은 이혼 사유로 딸 리리나가 키노시타가 데뷔한 순간부터 함께 한 스타일리스트를 닮았다는 점을 의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 스타부부가 이혼과 함께 불륜설에 휘말린 스토리가 공개됐다.
9월 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리얼 커플 스토리 장미의 전쟁’에서는 키노시타 유키나, 후지모토 토시후미 부부의 이혼 스캔들을 다뤘다.
일본 네티즌 사이 이슈의 중심에 선 10살 리리나. 엄마는 모델 출신 방송인 키노시타 유키나, 아빠는 국민 개그맨 후지모토 토시후미, 잉꼬부부로 유명했다. SNS에 일상을 공유할 때마다 이슈가 됐고, 너무 닮고 싶은 부부다, 부러워하고 응원하는 메시지가 많았다.
리리나는 첫째딸, 둘째딸까지 네 가족이 세상 남부러울 것 없는 가족이었다. 하지만 키노시타 유키나와 후지모토 토시후미는 결혼 9년차인 2019년에 이혼을 발표했다. 그와 함께 일본 네티즌들은 이혼 사유로 딸 리리나가 키노시타가 데뷔한 순간부터 함께 한 스타일리스트를 닮았다는 점을 의심했다.
동시에 키노시타 스타일리스트의 사진이 공개되자 정말 리리나와 닮은 모습에 모두가 할 말을 잃었다. 출연진들은 모두 리리나가 상처받는 일이 없길 바랐다. (사진=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솔로’ 9기 영자♥영식, 열애 발표 “결혼 전제로 만나는 중”
- 오나미♥박민 폭소 결혼식, 허경환 끌려나가고 조혜련 굽 빠지고
- 김보민 “다 울고 전화하란 김남일, 악마 아닐까 생각” 해탈(오케이)
- 김수민 前 아나운서, 훈남 남편과 야외 결혼식 “베풀며 잘 살게요”
- 김지혜 “담낭제거 수술 후 강제 소식좌 돼, 몇 입 안 먹고 배불러”
- “명품백 들튀” 김연아, 5살 연하 ♥고우림 사로잡은 여왕의 유쾌한 매력
- 혜리, 외간 남자 옆 어깨 노출‥♥류준열 질투하겠어
- 손나은, 속옷 같은 의상에도 빛나는 몸매‥대놓고 자랑할만해
- ‘돌싱’ 전다빈, 전신 타투 레깅스로 겨우 가렸네‥독특한 예쁨
- 한효주, 청순 외모 뒤 반전 괴력+근육‥떡볶이 앞 이성 상실(전참시)[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