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의 본능대로' 지유, 우정반지 빼고 예나와 데이트 '석현 양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석현이 지유에게 데이트를 양보했다.
예나를 택한 석현과 지유는 사랑과 우정 사이 선택의 기로에 놓였고, 예나는 내심 "석현 씨가 왔으면 좋겠다고 기대했다. 그래서 운전석에 앉았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예나가 기다리는 차에 탄 것은 우정 반지를 뺀 지유였다.
지유가 우정반지를 뺀 사실을 알게 된 석현은 "나는 반지 끼고 있는데"라고 탄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석현이 지유에게 데이트를 양보했다.
9월 4일 방송된 tvN 연애 리얼리티 ‘각자의 본능대로’에서는 지유가 우정 반지를 뺐다.
같은 사람을 택한 두 친구가 데이트를 두고 경쟁하는 상황에 처했다. 예나를 택한 석현과 지유는 사랑과 우정 사이 선택의 기로에 놓였고, 예나는 내심 “석현 씨가 왔으면 좋겠다고 기대했다. 그래서 운전석에 앉았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예나가 기다리는 차에 탄 것은 우정 반지를 뺀 지유였다. 지유가 우정반지를 뺀 사실을 알게 된 석현은 “나는 반지 끼고 있는데”라고 탄식했다. 다른 친구들도 지유가 처음으로 우정반지를 뺐다는 사실을 알고 당황했다.
실상 석현은 “오늘 마지막으로 양보하겠습니다. 데이트를. 재미있게 놀다 오세요. 형이니까 이렇게 하는 거지”라며 데이트를 양보했던 상황. 지유가 “이걸 어떻게 갚아야 할까”라고 묻자 석현은 “갚긴 뭘 갚아. 그동안 형이 나한테 잘해줬으니까 이러는 거지”라며 지유를 보내줬다. (사진=tvN ‘각자의 본능대로’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민 前 아나운서, 훈남 남편과 야외 결혼식 “베풀며 잘 살게요”
- 이아현, 입양한 딸 美 학부모 초대 오픈 나이트 “뭉클한 밤”
- 선우은숙 “아들 이상원에 빌딩 한 채 정도 사업자금 보태” (동치미)[어제TV]
- 한효주, 청순 외모 뒤 반전 괴력+근육‥떡볶이 앞 이성 상실(전참시)[결정적장면]
- 유재석 "설마 재산 은닉하려고 은행 자주 가겠나" 정준하 말에 당황(놀뭐)
- ‘마약 혐의 입건’ 남태현, ♥서민재와 또 싸웠나 “마음 찢어져요” 글 올렸다 삭제
- 이소정, 레이디스 코드 은비 8주기에 감동 무대‥아내와 사별 임재범 공감(불후)
- 홍성흔 “딸에게 ‘공부하는게 대수냐’ 막말, 굉장히 큰 실수” 반성(살림남2)
- 박휘순 “17살 연하…강호동 보다 어린 장모님이 결혼 반대”(아형)
- 이찬원 “수입 없을 때 장윤정이 치과 치료비 내 줘”→변현민에 내리사랑(편스)[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