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효, 가슴 뻥 뚫린 셔츠 입고 '볼륨 몸매' 자랑..러블리 애교까지 '꽃미소'
정안지 2022. 9. 4. 22: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지효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에 시선이 집중됐다.
지효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막방. 수고했어. 원스트둥"이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지효는 무대 의상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에 고스란히 드러난 지효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늘씬한 각선미는 시선을 단번에 끌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트와이스 지효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에 시선이 집중됐다.
지효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막방. 수고했어. 원스트둥"이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지효는 무대 의상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모습은 러블리하면서도 섹시미 가득했다. 큰 눈망울 등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 여기에 애교 가득한 표정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지효. 의상은 섹시미 가득했다. 이날 지효는 가슴라인이 뚫린 셔츠에 튜브톱 미니 원피스를 매치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에 고스란히 드러난 지효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늘씬한 각선미는 시선을 단번에 끌었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달 26일 새 미니 앨범 'BETWEEN 1&2'를 발매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 이민정, '♥이병헌'도 반할 눈부신 비주얼...일상이 '화보'
▲ “악마 같아” 김보민♥김남일, 잘 사는 줄 알았는데..부부갈등 고백
▲ 한혜진, 전 남친 흔적 담긴 '럭셔리 2층집' 공개 “커플로 샀는데 헤어져”
▲ “낮엔 노숙자, 밤엔 78명 女 만난 바람둥이..구걸로 월 400만원 벌어”
▲ 하필 이때에? '제니는 팬티만 입어도 예쁘다'는 칭찬이 반갑지 않은 이유!
▲ '세븐♥' 이다해, 하와이서 파격 노출..전신 시스루에 드러난 '섹시 핫바디'
▲ 이지훈♥아야네, 신혼인데 싸우지도 않나봐…꼭 끌어안고 꿀뚝뚝
▲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악마 같아" 김보민♥김남일, 잘 사는 줄 알았는데..부부갈등 고백
- 한혜진, 전 남친 흔적 담긴 '럭셔리 2층집' 공개 "커플로 샀는데 헤어져"
- "낮엔 노숙자, 밤엔 78명 女 만난 바람둥이..구걸로 월 400만원 벌어"
- 하필 이때에? '제니는 팬티만 입어도 예쁘다'는 칭찬이 반갑지 않은 이유!
- '세븐♥' 이다해, 하와이서 파격 노출..전신 시스루에 드러난 '섹시 핫바디'
- 태진아 "친형 같은 故안성기, 애통함에 권상우·송승헌과 술만 마셔" [S…
- 이지현, 36세에 안과의사와 두번째 이혼 "같이 산 적 없다, 혼인신고만…
- 원조 꽃미남 톱스타, 노숙자로..“월세 밀려 퇴거 위기”
- 이부진, 서울대 간 장남과 NBA 직관 포착...공 굴러오자 ‘엄마 보호…
- “내게 먼저 유혹”..50대男, 아기 같은 14살 소녀 임신 시켜 (히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