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90년대 톱스타' 김찬우 오늘 결혼 속 장동건 사회 맡는다..빛나는 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동건이 90년대에 함께 활동한 김찬우(54)의 결혼식 사회를 맡아 축하의 의미를 더한다.
4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열리는 김찬우의 결혼식에 장동건과 홍지윤이 각각 사회와 축가를 맡는다.
장동건과 김찬우는 1990년대 인기리에 방송된 MBC 캠퍼스드라마 '우리들의 천국'에서 함께 주연을 맡아 당대 최고의 하이틴 스타로 사랑받은 인연이 있다.
장동건은 김찬우의 결혼식에 사회로 나서, 절친의 새 출발을 응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장동건이 90년대에 함께 활동한 김찬우(54)의 결혼식 사회를 맡아 축하의 의미를 더한다.
4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열리는 김찬우의 결혼식에 장동건과 홍지윤이 각각 사회와 축가를 맡는다.
장동건과 김찬우는 1990년대 인기리에 방송된 MBC 캠퍼스드라마 '우리들의 천국'에서 함께 주연을 맡아 당대 최고의 하이틴 스타로 사랑받은 인연이 있다. 장동건은 김찬우의 결혼식에 사회로 나서, 절친의 새 출발을 응원한다.
또 이날 결혼식에는 TV조선(TV CHOSUN) '미스트롯2' 방송에 출연하며 인기를 끈 가수 홍지윤이 맡아 노래로 축하의 뜻을 전한다.
김찬우는 그간 교제하던 15세 연하의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앞서 그는 지난 1월 채널A '신랑수업' 방송에서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고 구체적으로 결혼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김찬우는 "여자친구와 만난 지는 4년 정도 됐다. 처음엔 내가 누군지도 모를 정도로, 인간 김찬우 자체를 사랑해주는 사람"이라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1968년생인 김찬우는 '마지막 승부' '순풍산부인과' 등에 출연하며 사랑받은 90년대 톱스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유튜브 등에서 '탑골 조정석'으로 재조명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과 채널A '신랑수업'에 출연하며 근황을 알렸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불륜 추정 중년 남녀, 가게 탈의실 같이 들어가려 해…면티 산 후 '스타킹 버려달라'고"
- 불면증 여친에 6시간 동안 프로포폴 20번 놔준 의사…여성 사망 공분
- "배달된 생간 먹고 속 울렁울렁, 응급실 갔다…업주는 '왜 환불?' 화내더라"
- 진시몬 "막내 아들, 외국서 혼자 있다 심장마비 사망…임종 못해" 눈물
- 女초등생 집단폭행 뒤 성추행도…포천 중학생들 "돈 주면 되잖아요" 뻔뻔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자필 서명 받고 가입…파양비 요구 안 했다"
- "4번 외도 후 가출한 전남편, 돌아와서 오열…상간녀 못 잊겠다고"
- 서울 유명 한식당 천장 '와르르'…손님 머리에 떨어져 뇌진탕[CCTV 영상]
- 친정엄마와 산책 중 남편 외도 목격…母, 현장서 심장마비 사망
- 이천수 "뉴스룸서 은퇴 발표 후 '20억 줄테니 오라'…이미지 탓 번복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