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최대 호텔 예약사이트 라쿠텐 트래블이 국내에서 서비스를 론칭하고, 9월 론칭 프로모션, 슈퍼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쿠텐 트래블은 국내 여행자들에게 안전하고 기억에 남는 일본 여행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일본 호텔/료칸/리조트 34,000여 개의 정보를 제공해 소비자들은 여행의 컨셉, 상황, 예산에 따라 다양한 숙소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1,000만 개 이상의 일본 현지 소비자 리뷰를 보유하고 있어, 현지인들이 선호하는 숙소 확인이 가능하고, 재팬 퀄리티 인증 마크를 통해 전반적인 시설, 서비스 부분에서 고객에게 높은 평점을 받은 호텔 및 료칸을 한눈에 확인하기 용이하다.
아울러 부가세 및 서비스료를 포함한 가격을 표기하여 투명한 가격을 제공하는 라쿠텐 트래블은 라쿠텐 트래블에서만 이용 가능한 특별 할인가 및 패키지, 무료 취소 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쿠폰의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따라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숙소를 선택할 수 있고, 일정 변동이 생길 경우 일정 기간 내에 무료로 취소할 수 있다.
서비스 론칭과 동시에 진행하는 프로모션(라쿠텐 슈퍼세일)은 매년 분기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로, 라쿠텐 회원 대상으로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일본 호텔 예약이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은 9월 4일(일) 20시부터 15일(목) 23시 59분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