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멤버 故 은비, 오늘 8주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였던 고(故) 은비(본명 고은비)가 팬들 곁을 떠난 지 8년이 지났다.
이후 병원으로 옮겨진 레이디스코드 멤버 중 은비가 당일 세상을 떠났고, 중환자실로 옮겨졌던 리세(본명 권리세)는 나흘 뒤 사망했다.
2013년 데뷔한 레이디스코드는 '나쁜 여자', '예뻐 예뻐' 등의 곡으로 활동하며 인기를 높여가던 시기에 안타까운 사고로 멤버 두 명을 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은비는 2014년 9월 3일 세상을 떠났다. 당시 대구 스케줄을 마친 뒤 서울로 이동하던 레이디스코드 탑승 차량이 경기 용인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빗길에 미끄러져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전복되는 사고가 났다. 이후 병원으로 옮겨진 레이디스코드 멤버 중 은비가 당일 세상을 떠났고, 중환자실로 옮겨졌던 리세(본명 권리세)는 나흘 뒤 사망했다.
2013년 데뷔한 레이디스코드는 ‘나쁜 여자’, ‘예뻐 예뻐’ 등의 곡으로 활동하며 인기를 높여가던 시기에 안타까운 사고로 멤버 두 명을 잃었다. 이후 애슐리, 소정, 주니 등 나머지 멤버들은 3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갔다. 2020년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마무리된 이후부터는 개별 활동을 전개 중이다. 레이디스코드 멤버들은 최근 애슐리가 진행하는 아리랑 라디오 ‘사운드 케이’(Sound K)에 함께 출연해 여전히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제주도·남해안 매우 강한 비…‘힌남노’ 영향
- ‘이준석 성접대 주장’ 김성진, 구치소서 국민의힘 입당 신청
- 핵실험에 흔들렸던 풍계리…여전한 7차 실험 가능성[그해 오늘]
- “악마의 삶” 조주빈 뺨친 ‘엘’…서울 도심 빌라선 마약재배[사사건건]
- 날 때부터 발톱이 툭…"깎지말고 수술하세요"[펫닥터]
- 송민호 "벤츠 지바겐 구매? 두 달치 저작권료로 가능"
- "초특가 라면 판매 후 배송 지연 '스타일브이' 주의하세요"
- 사라·매미 이상 태풍 힌남노, "상륙 말할수 밖에 없는 상황"
- 제주 올레길서 실종된 엄마… 1년 만에 일본서 싸늘한 주검으로
- '사생활 터치 금지' 졸혼계약서 쓴 남편이 바람을 핍니다[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