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워너비 몸매' 원 없이 과시한 니트원피스..변치 않는 입간판 여신의 아우라
조지영 2022. 9. 2. 18: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이 완벽한 '워너비 몸매'를 과시했다.
설현은 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여름이 가는 줄 알았더니 다시 왔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현은 연한 노란빛의 니트 원피를 입고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았다.
'입간판 여신'다운 군살 없는 늘씬한 몸매로 니트 원피스를 소화,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이 완벽한 '워너비 몸매'를 과시했다.
설현은 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여름이 가는 줄 알았더니 다시 왔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현은 연한 노란빛의 니트 원피를 입고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았다. '입간판 여신'다운 군살 없는 늘씬한 몸매로 니트 원피스를 소화,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설현은 최근 이석증 투병 중인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이민정, '♥이병헌'도 반할 눈부신 비주얼...일상이 '화보'
▲ “악마 같아” 김보민♥김남일, 잘 사는 줄 알았는데..부부갈등 고백
▲ “낮엔 노숙자, 밤엔 78명 女 만난 바람둥이..구걸로 월 400만원 벌어”
▲ 송중기 여동생이 서울대 의과대 박사가 됐다고? 공부 DNA는 타고난 집안일세!
▲ '세븐♥' 이다해, 하와이서 파격 노출..전신 시스루에 드러난 '섹시 핫바디'
▲ 신지 “내년에 정말 결혼하고 출산” '코요태 마지막 앨범' 폭탄 선언!
▲ 이지훈♥아야네, 신혼인데 싸우지도 않나봐…꼭 끌어안고 꿀뚝뚝
▲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악마 같아" 김보민♥김남일, 잘 사는 줄 알았는데..부부갈등 고백
- "낮엔 노숙자, 밤엔 78명 女 만난 바람둥이..구걸로 월 400만원 벌어"
- 송중기 여동생이 서울대 의과대 박사가 됐다고? 공부 DNA는 타고난 집안일세!
- '세븐♥' 이다해, 하와이서 파격 노출..전신 시스루에 드러난 '섹시 핫바디'
- 신지 "내년에 정말 결혼하고 출산" '코요태 마지막 앨범' 폭탄 선언!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
- 예수정♥안석환, 황혼에 불붙은 사랑..‘20대 청년’이 60대인 내게 꽂…
- 탁재훈 전처 A씨 "3명의 여자와 불륜" 주장 이혼과정 보니...해명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