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장인' 몬스타엑스 단독 콘서트..몬둥이 준비 완료 [DA:투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대 장인'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서울의 밤을 뜨겁게 달군다.
몬스타엑스는 금일(2일)을 시작으로 4일(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2022 몬스타엑스 '노 리밋' 투어 인 서울(2022 MONSTA X 'NO LIMIT' TOUR IN SEOUL)'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대 장인’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서울의 밤을 뜨겁게 달군다.
몬스타엑스는 금일(2일)을 시작으로 4일(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2022 몬스타엑스 '노 리밋' 투어 인 서울(2022 MONSTA X 'NO LIMIT' TOUR IN SEOUL)'을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는 뉴욕을 시작으로 9개 도시에서 진행한 미주 투어에 이어 개최하는 공연으로 2019년 서울에서 개최된 월드 투어 '위 아 히어(WE ARE HERE)' 이후 3년 만에 서울에서 열리는 콘서트이기에 더욱 기대를 더한다.
이번 '노 리밋' 서울 공연에서는 팬들이 보고 싶어 하던 무대는 물론, 글로벌 팬들을 위한 무대, 멤버 각자의 색깔이 담긴 솔로 무대, 서울에서만 선보이는 특별한 무대 등 다채로운 무대로 몬스타엑스는 3년 만에 서울에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노 리밋' 4일(일) 오후 5시 공연은 글로벌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오프라인으로 참석하지 못하는 글로벌 팬들을 위해 실황 생중계를 동시에 진행한다.
'2022 몬스타엑스 '노 리밋' 투어 인 서울'은 9월 2일(금) 오후 7시 공연을 시작으로, 9월 3일(토) 오후 6시, 9월 4일(일) 오후 5시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4일(일) 오후 5시 공연은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온라인을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영, 옷 다 찢어버릴 듯…역대급 팔근육 [DA★]
- 김C 반전 몸매…이렇게나 말랐는데 근육이 [DA★]
- 신지 “내년 임신할 것” 폭탄선언에 코요태 반응은 (돌싱포맨)
- 무속인 정숙 “영수와 3일 만에 이별…신들린 모습 무서워해”(나솔사계)[TV종합]
- 김희철 “어디부터 망한 거지?” 제작진과 신경전 (힛트쏭)
- 박찬호 美자택 전소 충격…LA 산불 피해 규모 약 73조 추정
- 손나은, 동장군 무색한 아찔한 레깅스룩…김지수 “한파야 나은아” [DA★]
- 하리수, 몰라볼 뻔…인형 비주얼 근황 [DA★]
- 한지은 기간제 교사로 임용…무법천지 공고 생활 시작 (스터디그룹)
- “나 또 다시 흔들려” 송혜교 깜짝 신곡 ‘후애’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