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 지수 보디프로필 공개..필라테스로 완성한 탄탄 몸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유나와 타히티 출신 지수가 보디프로필 2차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나와 지수가 필라테스룩으로 탄탄한 몸매를 뽐냈다.
유나와 지수는 걸그룹 출신인 만큼 다양한 표정과 감각적인 포즈로 촬영 현장에서 매력을 발산했다.
AOA출신 유나와 타히티 출신 지수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테일러 프로젝트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AOA 출신 유나와 타히티 출신 지수가 보디프로필 2차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나와 지수가 필라테스룩으로 탄탄한 몸매를 뽐냈다. 유나와 지수는 단발 헤어 스타일링과 비슷한 디자인의 의상으로 매치해 시스터룩을 연출했다.
또 다른 사진 속 유나와 지수는 오렌지 컬러의 수영복을 입고 완벽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유나와 지수는 걸그룹 출신인 만큼 다양한 표정과 감각적인 포즈로 촬영 현장에서 매력을 발산했다.
테일러 프로젝트와의 인터뷰에서 유나와 지수는 "걸그룹 활동을 했던 공통점도 있지만, 우리는 필라테스를 통해 친해졌다"며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유지하며, 현재 필라테스 강사로 충실하게 살아가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AOA출신 유나와 타히티 출신 지수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테일러 프로젝트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테일러프로젝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서장훈, 부동산만 700억…"28억 빌딩→450억 됐다"(`연중라이브`)
- 뷔 제니, 이번엔 이마 키스 사진 유출
- `개콘` 출신 개그맨, 중고차 100억어치 판 사연은? (`근황올림픽`)
- 오윤아 "LA 공항서 아들 잃어버려 미친 듯이 오열"
- 경리 "무릎 찧어 피나고 뼈 다쳐"...`이것` 조심
- 박소이 ‘미소가 반짝반짝’ [MK포토] - MK스포츠
- 염정아 ‘영화관 나들이’ [MK포토] - MK스포츠
- 염정아 ‘하얼빈’ 응원왔어요 [MK포토] - MK스포츠
- 염정아 ‘우아한 발걸음’ [MK포토] - MK스포츠
- 강경헌 ‘등장부터 사랑스러워~’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