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전국투어 서울 공연 'ARISTRA' 개최..13일 티켓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 씨가 오는 9월 30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2일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 씨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 ARISTRA ]'(이하 '아리스트라')를 개최한다.
김호중 씨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개최되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호중 씨가 오는 9월 30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2일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 씨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 ARISTRA ]'(이하 '아리스트라')를 개최한다. 콘서트 티켓은 오는 13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김호중 씨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개최되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전국투어가 개최되는 지역과 날짜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콘서트 타이틀 '아리스트라'는 김호중 씨의 팬덤명 '아리스'와 '오케스트라'의 합성어다. 김호중 씨의 첫 단독콘서트인 만큼, 아리스와 함께 오케스트라와 멋진 공연을 만들고 싶다는 아티스트의 의지가 담겼다.
이번 공연에서 김호중 씨는 '트바로티' 타이틀에 걸맞은 김호중 씨만 할 수 있는 무대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콘서트 타이틀 '아리스트라'에서 엿볼 수 있는 것처럼 오케스트라와 밴드의 접목 등 기존 콘서트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압도적인 규모의 무대와 풍성한 사운드로 역대급 현장감을 선물하겠다는 각오다.
함께 공개된 이미지에서도 김호중 씨는 검은색 턱시도를 입고 음악에 완전히 몰입한 채 지휘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번 '아리스트라'에서 김호중 씨가 또 어떤 무대와 매력으로 전국의 팬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생각 엔터테인먼트]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초점] BTS는 무슨 죄? 병역 여론조사·콘서트 논란 휘말리며 곤욕
- 아이즈원 출신 김민주, 매니지먼트 숲과 전속계약 체결 (공식)
- SM 팬 커뮤니티 서비스 ‘광야 클럽’ 정식 론칭 (공식)
- 량하 "악마의 편집"...형 연락 두절 방송한 '특종세상'에 분노
- 이수영, 10월 1일 콘서트 개최…15년 만의 단독 공연
- "군 면제 가수, 출연 정지해달라"...KBS 시청자게시판 민원 쇄도
- 박살난 북한산 대전차무기...우크라군이 공개한 파괴 당시 상황 [지금이뉴스]
- 우크라군 '엑소더스' 속출...파도처럼 밀려드는 러시아에 '속수무책' [지금이뉴스]
- 방시혁이 따로 챙긴 4,000억 원...하이브 '비밀계약' 수면 위로[Y녹취록]
- "좋은 시절 다 갔다"...젊은 세대 성지에서 '빚더미' 몰락의 길 [지금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