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팬 사랑 담은 전국투어 '아리스트라'.."역대급 무대 선사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이 이달 30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에 들어간다.
2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김호중이 오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2022 김호중 콘서트-아리스트라'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공연은 김호중 전국투어의 시작이다.
첫 단독 콘서트를 아리스와 함께 오케스트라와 멋진 공연을 만들고 싶다는 김호중의 의지가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김호중이 이달 30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에 들어간다.
2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김호중이 오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2022 김호중 콘서트-아리스트라'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공연은 김호중 전국투어의 시작이다. 공연이 열리는 지역, 일정 등은 이후 공개될 예정이다.
'아리스트라'는 김호중의 팬덤명 '아리스'와 '오케스트라'의 합성어다. 첫 단독 콘서트를 아리스와 함께 오케스트라와 멋진 공연을 만들고 싶다는 김호중의 의지가 담겼다.
김호중은 이번 공연에서 '트바로티' 타이틀에 맞게 자신만이 할 수 있는 무대들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오케스트라와 밴드의 접목 등 기존 공연에서 볼 수 없었던 압도적 규모의 무대와 풍성한 사운드로 역대급 현장감을 선물하겠다는 설명이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김호중은 검은색 턱시도를 입고 음악에 완전히 몰입한 채 지휘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아리스트라'로 김호중이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기대가 커진다.
해당 공연 티켓은 13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김호중은 SBS 추석특집 단독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로도 시청자들을 만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