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잘 다녀올게요"..강태오 '스윗한' 팬미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영우'에서 활약한 배우 강태오가 전 세계 팬들과의 만남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달 31일 '틱톡 스테이지 커넥트: 스윗태오(TikTok Stage Connect: SweeTaeOh)'는 군 입대를 앞둔 강태오가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팬미팅으로 190여 개국을 통해 생중계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영우'에서 활약한 배우 강태오가 전 세계 팬들과의 만남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달 31일 '틱톡 스테이지 커넥트: 스윗태오(TikTok Stage Connect: SweeTaeOh)'는 군 입대를 앞둔 강태오가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팬미팅으로 190여 개국을 통해 생중계 됐다.
꽉 찼던 2시간은 강태오의 미공개 어린 시절부터 현재 모습까지 돌아보는 '그 시절 우리가 사랑 했던 태오' 코너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강태오의 전작들을 다시 보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고, 올해 최고의 화제작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이하 '우영우')의 이준호 캐릭터 명장면과 명대사에 대해 토크를 나눴다.
공개되지 않은 강태오의 브이로그를 통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하기도 하고, '#스윗태오 챌린지'를 통해 또 한 번 '강또춤'(강태오 또 춤춘다)의 매력을 발휘했다. 여기에 강태오는 MC 재재와의 물 붓기 게임에서도 승패와 상관없이 팬을 사랑하는 만큼 물을 넘치도록 따르는가 하면 카메라 화면 너머 직접 만나지 못한 팬들의 섭섭함까지 달래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이날 팬미팅의 하이라이트는 강태오가 처음으로 오는 9월 20일 군 입대 일정을 밝히며 팬들을 위해 특별한 노래로 마음을 전하는 무대였다. 강태오는 김동률의 노래 '감사'를 매력적인 목소리로 담담하게, 진심 어린 마음으로 불렀다.
강태오 틱톡 계정은 개설 4일 만에 팔로우 200만을 돌파, 계정 내 영상 총 조회수는 3600만, 영상 중 최고 조회수는 1690만에 달한다. 특히, 이번 강태오의 온라인 팬미팅 생중계 글로벌 '좋아요' 수는 330만 이상을 기록했다.
첫 글로벌 온라인 팬미팅을 마친 강태오는 "'스윗태오'를 준비하면서 설레는 마음 뿐이었다. '제가 그동안 받은 사랑과 감사한 마음을 어떻게 보답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계속 떠올리며 저 역시 이날을 손꼽아 기다렸다"면서 "팬 여러분과 함께하면서 항상 크나큰 에너지를 얻는다.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제가 받은 관심과 사랑 잊지 않고 건강한 마음으로 군대에 잘 다녀오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강태오는 오는 9월 20일 육군 현역 입대를 앞두고, 마지막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유원정 기자 ywj2014@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징어 게임'엔 없지만, '우영우'엔 있는 생존법
- '슈룹' 김혜수, 국모의 품격…티저포스터 공개
- '놀면 뭐하니?' 박진주×이이경 합류 "웃음 드리겠다"
- 유리상자 박승화, 방송대상 올해의 진행자상 수상
- 김민주 배우로 새 출발…공유·수지 소속사 계약
- '공조2' 개봉 7일 전 예매율 1위…추석 흥행 노린다
- [현장EN:]'공조2' 현빈 액션 자신감 "위험한 순간 많았지만…"
- [EN:터뷰]'우영우' 강기영 "박은빈 조언에 한 대 맞았죠"
- 전세계 영화제 휩쓴 이정재×정우성 '헌트' 독일까지 간다
- 신혜선, 집중호우 피해 아동 위해 1억 기부 '선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