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공식 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호중의 두 번째 극장 영화이자 이탈리아 음악 여행을 담은 클래식 공연 무비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가 7일 CGV 단독 개봉을 앞둔 가운데 예고편을 공개했다.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예고에서 살짝 선보였 듯이 김호중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클래식 공연 무대와 함께 음악에 대한 그의 근본적인 고민과 앞으로의 지향점을 보여주는 뜻 깊은 영화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김호중의 두 번째 극장 영화이자 이탈리아 음악 여행을 담은 클래식 공연 무비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가 7일 CGV 단독 개봉을 앞둔 가운데 예고편을 공개했다. 김호중의 팬은 물론 팬이 아닌 이들의 가슴까지 묵직하게 울리는 공식 예고편이 예비 관객들을 들썩이게 만든다.
사전 예매 개시(8월 31일)와 함께 공개된 스크린X 예고편은 김호중의 중후한 목소리, 공연 현장이 영화관 3면에 펼쳐지는 모습에 집중하며 장엄함을 선사했다. 이번 공식 예고편은 김호중의 인생 스토리와 함께 그의 육성 인터뷰, 다시 찾은 이탈리아 거리의 아름다운 풍광을 보여준다.
영화 본편에 어떤 이야기가 담겼는지 궁금하게 만드는 다채로운 장면들이 펼쳐지는 가운데, “나는 노래 아니면 못 사는 거야”라고 음악에 대한 사랑을 절절히 고백하는 김호중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자신이 걸어온 길에 대해 돌아보는 김호중은 그동안 대중들에게 친숙했던 모습과는 또 다른 클래식 음악 공연을 선보인다. 힘든 유학 시절을 견뎌냈던 장소 이탈리아에서 또 다른 힘을 얻는다.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예고에서 살짝 선보였 듯이 김호중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클래식 공연 무대와 함께 음악에 대한 그의 근본적인 고민과 앞으로의 지향점을 보여주는 뜻 깊은 영화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영화에는 김호중 정규 2집 ‘파노라마’ 수록곡 8곡, 앨범 미수록곡 1곡, 김호중의 자작곡 2곡 등이 들어가있어, 김호중의 팬들에게 종합 선물세트 같은 만족을 제공한다.
개봉 1주차 관객들만을 위한 특전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전국 스크린X 관람객에게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공식 포스터가, 서라운드 스크린을 보유한 서면, 영등포 스크린X 관람객에게는 김호중 팝업카드가, ‘영스엑 굿즈 상영회-별님과의 재회’ 관람객에게는 희소성이 돋보이는 김호중 에코백이 제공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걔는 잤는데 좀 싱겁고…" 정우성 19금 인터뷰 재조명
- 김종민, 내년 2월 결혼하는 11세 연하 여친 첫 공개? "단발머리…"
- 상간녀 딸에 불륜 알렸다가 '정신적 피해'訴 당해…"남편은 생활비도 끊어"
- 김승수, 양정아와 비즈니스였나…"속마음 꺼낼 사람 0명"
- 엄태웅♥윤혜진 딸, 11살인데 키 172㎝…"살 빼겠다"
- '범죄자 이미지 세탁' 우려 속 소년범 등장..백종원 "기회 주고 싶다"
- "일곱째 임신 중인데 관계요구"…10세 연상 교회선생 남편, 과한 성욕
- "무속인에게 폭행당해 갈비뼈 골절·망막 손상…유흥업소 일 강요"
- 주택서 속옷 벗겨진 시신 발견…온몸 칼에 찔리고 방화까지
- 20살 어린 내연남을 양아들 위장 '동거'…딴 여자 탐내자 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