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정 레이블 설립! '하우스 오브 드림스'서 '홀로서기' 선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러블리즈 출신 류수정이 레이블 설립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1일 류수정의 레이블 설립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하우스 오브 드림스(House of Dreams)'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하우스 오브 드림스'는 음악을 향한 다양한 꿈을 실현시키고, 나아가 모두가 꿈꾸는 공간이 되길 바라는 류수정의 마음을 담아 설립됐다.
류수정은 독립 레이블 설립과 함께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러블리즈 출신 류수정이 레이블 설립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1일 류수정의 레이블 설립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하우스 오브 드림스(House of Dreams)’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하우스 오브 드림스’는 음악을 향한 다양한 꿈을 실현시키고, 나아가 모두가 꿈꾸는 공간이 되길 바라는 류수정의 마음을 담아 설립됐다. 류수정은 독립 레이블 설립과 함께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하우스 오브 드림스’의 레이블 매니지먼트는 프로덕션 / 매니지먼트 / IP사업 / 투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아티스트라이더(Artist Rider)가 담당한다.
류수정은 2014년 그룹 러블리즈로 데뷔, 그룹 내 ‘도입부 장인’을 맡아 허스키한 보이스로 매력을 뽐냈다. 울림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 만료 후엔, 래퍼 디핵과의 듀엣곡 ‘아마도 우린’, 웹툰 ‘아홉수 우리들’ 컬래버 음원 ‘그날, 우리’ 등으로 꾸준한 음악적 행보를 보여 왔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FA 2022]韓 주도 '지속가능 고객경험' 화두 부상
- [IFA 2022] LG전자 “LG 씽큐, 모든 가전 브랜드 허브로"
- 한국 2분기 GDP 성장률 0.7%…수출 부진에 비관적
- (영상)美고속도로에 쏟아진 토마토 15만개..."너무 미끄럽다"
- 검찰, 이재명 소환 통보… 與 “법·원칙에 따라 수사” 野 “정치보복”
- “중대재해처벌법, 안전·경영 책임자 의무 불명확”…시행령 두고 '노사 격론'
- 한전, 상반기 R&D 투자 2016년 이후 최저…투자 동력 꺾여
- 카카오엔터프라이즈, CCaaS 연내 출시
- [단독]페이스북코리아, '메타'로 간판 못 바꾼다
- 8월 무역적자 94.7억달러 사상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