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9일 오후 8시 10분 방송 확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호중의 첫 TV 단독 쇼 '한가위 판타지아' 방송일정이 확정됐다.
SBS 추석특집 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가 8월 30일 경기 고양체육관에서 진행된 가운데 9월 9일 오후 8시 10분 편성을 확정했다.
보랏빛으로 관객석을 꽉 채운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총 4개 파트로 구성되어 클래식부터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김호중만의 독보적인 무대들로 다채롭게 꾸며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김호중의 첫 TV 단독 쇼 ‘한가위 판타지아’ 방송일정이 확정됐다.
SBS 추석특집 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가 8월 30일 경기 고양체육관에서 진행된 가운데 9월 9일 오후 8시 10분 편성을 확정했다.
보랏빛으로 관객석을 꽉 채운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총 4개 파트로 구성되어 클래식부터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김호중만의 독보적인 무대들로 다채롭게 꾸며졌다.
오프닝 곡으로 ‘Nella Fantasia’(넬라 판타지아)를 선곡하며 화려한 시작을 알린 김호중은 “여러분 덕분에 단독 쇼를 하게 됐다. 오늘 날씨가 안 좋아서 공연 직전까지 걱정됐는데 첫 곡 전해드리고 나서 여러분의 얼굴 보니 그 걱정이 사라졌다”며 미소 지었다. 이날 공연에는 궂은 날씨에도 3,000여명의 관객이 운집해 ‘한가위 축제’ 분위기를 만들었다.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명절에 어울리는 그야말로 종합선물세트 같은 무대들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김호중은 ‘빛이 나는 사람’, ‘약속’ 등 자신의 히트곡 무대는 물론 자신의 인생 이야기가 담긴 무대들로 가슴을 뭉클하게 하기도 했다. 자신의 이름을 알렸던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선보인 ‘Nessun dorma’(네순 도르마)를 오케스트라 40명과 함께 해 웅장한 무대로 꾸몄고, 대중 앞에서 트로트 가수로 처음 불렀던 진성의 ‘태클을 걸지 마’ 등 의미 있는 무대들을 선보였다.
이밖에 가수 최백호와 송가인이 게스트로 깜짝 출격해 오직 ‘한가위 판타지아’에서만 볼 수 있는 듀엣 무대로 큰 박수를 받았다. 김호중은 ‘롤모델’ 최백호와 함께 ‘노래해요’를 불렀고, 송가인과는 ‘한오백년’ 듀엣으로 ‘한가위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켰다.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스페셜 스테이지로 꾸며진 ‘김호중의 판듀’였다. SBS 히트 음악 예능 ‘판타스틱 듀오’를 모티브로 사전에 김호중의 판듀를 모집했고 이 중 팬 2명이 직접 무대에 올라 ‘빛이 나는 사람’을 김호중과 함께 불렀다. 김호중은 “저라는 가수를 알게 돼서 하루가 행복해졌다는 댓글을 잊을 수 없다. 함께 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대 출신’ 송중기, 여동생 서울대 학위수여식 참석 “자랑 맞음”
- “추정가 최소 100억” 김무열♥윤승아 양양 133평 4층집 깜짝(TMI SHOW)[결정적장면]
- 강태오 9월20일 입대 “국방의 의무 다하러 간다”
- 장진영 오늘(1일) 13주기, 여전히 진한 국화꽃 향기
- 이병헌♥이민정 美 LA 집 “매입가 23억 8천↑, 보유비 매년 천만원”(TMI)[어제TV]
- 아이유, 46억 작업실+130억 현금 매입 아파트+30억 양평 별장 보유(TMI 뉴스쇼)
- ‘10월 결혼’ 김연아, 가평 대지 217평 세컨드 하우스 “약 6억원”(TMI SHOW)
- 신지 “내년 결혼+임신 예정, 코요태 마지막이라 생각하랬더니‥”(돌싱포맨)[어제TV]
- 이동국 딸 재시, 美 하버드 목표? 파리패션위크 서더니 꿈도 커졌네
- “야 물!” 13살 연하 종처럼 부리는 남편…후회의 눈물(고딩엄빠)[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