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예능

'10월 결혼' 김연아, 가평 대지 217평 세컨드 하우스 "약 6억원"(TMI SHOW)

서유나
입력 2022. 8. 31. 20: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연아의 가평 세컨드 하우스가 소개됐다.

또 김연아가 세컨드 하우스가 있다는 말에 붐은 "외국에 있을 것 같다"고 추측했다.

김연아의 세컨드 하우스는 반전으로 수상 레저의 천국 가평에 위치했다.

김연아의 세컨드 하우스는 주변 시세에 따른 예상가 약 6억 원이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김연아의 가평 세컨드 하우스가 소개됐다.

8월 31일 방송된 Mnet 예능 'TMI NEWS SHOW' 27회에서는 '스타들의 탐나는 세컨드 하우스 BEST 10'을 살펴봤다.

8위의 주인공은 대한민국 3대 '느님' 중 한 사람, 빙판 위의 요정 김연아였다.

김연아는 이날 이름이 거론되자마자 "결혼소식도 있더라"면서 모두의 축하를 잔뜩 받았다. 또 김연아가 세컨드 하우스가 있다는 말에 붐은 "외국에 있을 것 같다"고 추측했다.

김연아의 세컨드 하우스는 반전으로 수상 레저의 천국 가평에 위치했다. 2014년 12월 약 217평 대지를 구입, 공사에도 직접 참여했다고. 2016년 완공된 김연아의 '찐 쉼터'였다. 총 3층 건물로 1층은 주차장 2, 3층은 주택이었다.

왜 지역이 가평이냐는 의문에 지역 관계자들은 "서울과 인접하며 산과 강이 있는 최고의 휴양지이며 운동선수 출신인 김연아가 흥미를 가진 수상 스포츠까지 있"기 때문이라고 추측했다. 또 해당 지역은 대기업 오너들의 별장이 있을 만큼 사생활 보호가 잘됐다.

김연아의 세컨드 하우스는 주변 시세에 따른 예상가 약 6억 원이었다.

한편 김연아는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과 오는 10월 결혼한다. (사진=Mnet 'TMI NEWS SHOW'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