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안나' 김준한, 영화 '크로스' 우정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준한이 영화 '크로스'에 우정출연으로 나선다.
31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준한은 영화 '크로스'에 우정출연으로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김준한은 영화 '박열',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슬기로운 의사생활', '봄밤' 등 다수의 작품에서 부드러운 이미지와 인상적인 연기로 활약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김준한이 영화 '크로스'에 우정출연으로 나선다.
31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준한은 영화 '크로스'에 우정출연으로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크로스'는 화려한 과거를 숨기고 착실한 가정주부로 살아가는 전직 요원 강무(황정민)와 카리스마 넘치는 강력범죄수사대 에이스이자 집안의 실세 미선(염정아), 극강의 환장케미 부부 앞에 갑자기 나타난 희주(전혜진)가 몰고온 사건으로 인해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첩보액션 코미디다.
황정민과 염정아의 데뷔 이래 첫 호흡으로도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정만식, 김주헌 등 개성 강한 배우들의 합류로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김준한은 영화 '박열',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슬기로운 의사생활', '봄밤' 등 다수의 작품에서 부드러운 이미지와 인상적인 연기로 활약해왔다. 최근에는 쿠팡플레이 드라마 '안나'에서 야심가인 안나의 남편 최지훈 역을 맡아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크로스'는 지난달 24일 경기도 평택에서 크랭크인 하고 촬영에 한창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