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 측 "12월 파트2 공개, 10회 구성"[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튜디오드래곤이 기획, 제작한 tvN 토일드라마 '환혼'이 12월 두 번째 파트를 선보인다.
'환혼'은 8월 28일 20개 에피소드를 끝으로 첫 번째 파트를 마무리했다.
스튜디오드래곤에 따르면 '환혼' 두 번째 파트 '환혼 : 빛과 그림자'는 10개 에피소드로 구성될 예정이며 12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8월 1일부터 28일까지 전세계 시청자들은 환혼에 약 8천 4백만 시간을 소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스튜디오드래곤이 기획, 제작한 tvN 토일드라마 ‘환혼’이 12월 두 번째 파트를 선보인다.
'환혼'은 8월 28일 20개 에피소드를 끝으로 첫 번째 파트를 마무리했다.
스튜디오드래곤에 따르면 ‘환혼’ 두 번째 파트 ‘환혼 : 빛과 그림자’는 10개 에피소드로 구성될 예정이며 12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환혼’은 홍정은 홍미란 작가가 극본을 쓰고 박준화 감독이 연출을 맡으며 출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 새로운 세계관과 매력적인 캐릭터들,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후반부 뜨거운 열기를 일으키며 연일 화제몰이 하고 있다. 지난 6월 중순 첫 방송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기준 최고 6%로 시작했지만, 파트1 마지막 시청률은 동일 기준 10.8%까지 치솟으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tvN과 넷플릭스에 동시 방영된 환혼은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TV (비영어) 순위에서도 굳건한 인기를 보여줬다. 넷플릭스 콘텐츠 순위를 볼 수 있는 top10.netflix.com에 의하면 7월 한달 간 5위를, 8월에는 초반 2주간 4위, 후반 2주는 각각 5위와 3위에 랭크됐다. 지난 8월 1일부터 28일까지 전세계 시청자들은 환혼에 약 8천 4백만 시간을 소비했다.
(사진=스튜디오드래곤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6만9천원 반전 공항패션‥출국할 땐 명품 둘렀는데?
- 신지 “내년 결혼+임신 예정, 코요태 마지막이라 생각하랬더니‥”(돌싱포맨)[어제TV]
- 이동국 딸 재시, 美 하버드 목표? 파리패션위크 서더니 꿈도 커졌네
- “야 물!” 13살 연하 종처럼 부리는 남편…후회의 눈물(고딩엄빠)[어제TV]
- 한혜진 “주우재 ‘오징어게임’ 19금 부분만 봐” 깜짝 폭로(연애의참견3)[결정적장면]
- 화사, 아무것도 안 입은 줄‥누드톤 원피스로 황금 골반 자랑
- ‘이병헌♥’ 이민정, 게임 얼마나 재밌길래…혀 내밀고 초집중 “빵 터짐”
- 김혜수, 이렇게 털털한 초근접 셀카라니…메이크업 전 쌩얼 공개
- 부산시X하이브 안전불감증 언제까지…허허벌판 10만명 콘서트 강행[종합]
- 한혜진, 靑 한복 화보 비난여론→결국 댓글창 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