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오늘(31일) 전국 CGV 예매 개시[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의 두 번째 극장 영화이자, 이탈리아 음악 여행을 담은 클래식 공연 무비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가 추석 연휴를 정조준한 9월 7일 CGV 단독 개봉을 앞둔 가운데 전국 CGV 사전 예매를 오늘(31일) 시작한다.
예매 개시에 앞서 이날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제공 생각엔터테인먼트, 제작 CJ 4DPLEX ScreenX Studio, 배급 CJ 4DPLEX CJ CGV)의 스크린X 예고편도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가수 김호중의 두 번째 극장 영화이자, 이탈리아 음악 여행을 담은 클래식 공연 무비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가 추석 연휴를 정조준한 9월 7일 CGV 단독 개봉을 앞둔 가운데 전국 CGV 사전 예매를 오늘(31일) 시작한다.
예매 개시에 앞서 이날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제공 생각엔터테인먼트, 제작 CJ 4DPLEX ScreenX Studio, 배급 CJ 4DPLEX CJ CGV)의 스크린X 예고편도 공개됐다. 스크린X 오리지널로 촬영돼 3면 가득 펼쳐지는 비주얼이 마치 공연장에 실제 와있는 듯한 현장감과 클래식 곡 특유의 장엄함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게 한다.
최초 공개된 스크린X 예고편에서는 세계 3대 테너로 손꼽히는 안드레아 보티첼리의 앨범 수록곡 ‘Brucia la terra’를 김호중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열창하는 웅장한 클래식 공연 모습이 담겼다. 60초의 짧은 영상만으로도 아리스를 비롯한 김호중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을 뿐 아니라 영화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더 넓은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김호중의 파노라마, 더 넓은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김호중의 파노라마, 더 넓은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김호중의 파노라마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CGV 단독 개봉으로 내달 7일부터 극장 관람이 가능하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사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