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떨리고 부족해" 신지민, 연예계 복귀소감[전문]
이선명 기자 2022. 8. 30. 16:15

AOA 출신 신지민이 연예계 복귀 소감을 전했다.
신지민은 30일 인스타그램에 “JTBC 예능 프로그램 ‘두번째 세계’로 다시 저의 무대를 보여드릴 기회를 얻게 됐다”며 “그토록 바라왔던 순간인데 막상 무대에 서니 너무 떨리고 부족함을 많이 느껴 걱정이 된다”고 밝혔다.
이어 “진심을 다해, 최선을 다해 좋은 음악과 무대를 들려드리고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며 “열심히 하는 가수가 되겠다. 제가 다시 무대에 설 수 있게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고 했다.
신지민은 AOA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나 같은 멤버 권민아가 괴롭힘 폭로를 주장하고 나서면서 그룹 활동 및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신지민은 AOA를 탈퇴하고 연예계 재데뷔를 타진했고 그의 첫 행보가 ‘두 번째 세계’의 출연이다. 신지민은 이 프로그램에서 타 걸그룹 래퍼들과 노래 대결을 펼친다.
이하 신지민 연예계 복귀 소감문 전문
안녕하세요. 신지민입니다. JTBC <두 번째 세계>로 다시 저의 무대를 보여드릴 기회를 얻게 되었어요. 그토록 바라왔던 순간인데 막상 무대에 서니 너무 떨리고 부족함을 많이 느껴 걱정이 많이 됩니다. 하지만 진심을 다해, 최선을 다해 좋은 음악과 무대를 들려드리고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열심히 하는 가수가 되겠습니다. 제가 다시 무대에 설 수 있게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 선후배님들과 함께한 <두 번째 세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오늘 첫 방송!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블랙핑크 제니, 이수지에 ‘공개 고백’…‘제니 효과’ 가나
- 정종철, 자식농사 초대박…세계 10대 명문 토론토大 합격
- 가정 지킨 장신영의 단단해진 미소…아들 졸업식서 되찾은 ‘진짜 웃음’
- ‘하트시그널’ 김지영, ‘휑한’ 정수리 탈모 극복 “행복해”
- ‘왕과 사는 남자’, 개봉 5일 만에 전국 관객 100만
- 리사, 넷플과 두 작품…배우로 광폭 행보 ‘스타트’
- ‘배기성♥’ 이은비, 49금 폭격 초토화 “무조건 많이? 강하게?” (조선의 사랑꾼)
- 거시기 크면 더 훨훨? 스키점프, 성기 확대 주사 논란
- [공식] 에이핑크 윤보미-프로듀서 라도 5월 16일 결혼
- ‘노팬티 마니아’ 추성훈, 이수지에 “팬티 입냐” 질문…현장 초토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