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AOA 전 멤버 지민 복귀 응원.."지민 많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설현이 전 멤버 지민의 복귀를 응원했다.
설현이 공유한 게시물은 이날 지민이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들이다.
지민은 지난 2020년 AOA 전 멤버 권민아가 자신을 왕따시킨 주범으로 지목하면서 활동을 중단하고 AOA에서 탈퇴했다.
설현은 절친 지민과의 여전한 우정을 드러내며 지민의 복귀를 공개적으로 응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지민 많관부(많은 관심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게시물 하나를 공유했다.
설현이 공유한 게시물은 이날 지민이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들이다. 사진 속 금발의 지민은 민소매에 짧은 치마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해 보였다. 특히 지민의 팔 전체를 뒤덮은 다양한 문신들이 눈길을 끌었다.
지민은 지난 2020년 AOA 전 멤버 권민아가 자신을 왕따시킨 주범으로 지목하면서 활동을 중단하고 AOA에서 탈퇴했다. 이후 지민은 SNS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왔다. 지민은 이날 첫 방송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두 번째 세계'로 컴백한다.
설현은 절친 지민과의 여전한 우정을 드러내며 지민의 복귀를 공개적으로 응원했다.
한편, 설현은 지난 5월 종영한 tvN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에 출연했다.
[이현주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국노래자랑` 새 MC 김신영, 직접 밝힌 발탁 이유
- 뷔-제니 열애설 점입가경…소속사는 진퇴양난[MK이슈]
- 정은채, 29일 부친상...“슬픔 속 빈소 지켜”[공식]
- 임윤아·최수영·권유리…안방극장도 소녀시대
- 송재희·지소연, 임신 소감 “감사한 마음으로 새 식구 맞을 준비 중”(공식)
- 박소이 ‘폭풍성장의 좋은예’ [MK포토] - MK스포츠
- [포토] 손예진, 남편 현빈 응원왔어요 - 스타투데이
- 손예진 ‘남편, 나 왔어~’ [MK포토] - MK스포츠
- ‘하얼빈’ 현빈 응원 온 손예진 ‘내조의 여왕’ [MK포토] - MK스포츠
- [포토] 손예진, ‘여보 파이팅~’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