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민, 괴롭힘 논란 후 2년만 복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년 만에 복귀한 그룹 AOA 출신 신지민이 소감을 전했다.
30일 신지민은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신지민입니다. JTBC <두 번째 세계> 로 다시 저의 무대를 보여드릴 기회를 얻게 되었다"고 알렸다. 두>
한편 신지민이 출연한 JTBC '두 번째 세계'는 랩은 물론이고 보컬 실력까지 갖춘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래퍼들이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2년 만에 복귀한 그룹 AOA 출신 신지민이 소감을 전했다.
30일 신지민은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신지민입니다. JTBC <두 번째 세계>로 다시 저의 무대를 보여드릴 기회를 얻게 되었다”고 알렸다.
신지민은 “그토록 바라왔던 순간인데 막상 무대에 서니 너무 떨리고 부족함을 많이 느껴 걱정이 많이 된다. 하지만 진심을 다해, 최선을 다해 좋은 음악과 무대를 들려드리고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그는 “열심히 하는 가수가 되겠다”고 강조하며 “제가 다시 무대에 설 수 있게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진심을 전했다.
또 신지민은 “멋진 선후배님들과 함께한 <두 번째 세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오늘 첫 방송!”이라고 덧붙였다.
같은 날 가수 겸 배우 설현도 자신의 SNS에 “오늘 저녁 두번째세계 지민 많관부”라는 글을 통해 응원 메시지도 남겼다.
신지민은 AOA 활동 당시 같은 멤버였던 권민아의 폭로로 지난 2년간 활동 중단 시간을 가졌다.
한편 신지민이 출연한 JTBC ‘두 번째 세계’는 랩은 물론이고 보컬 실력까지 갖춘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래퍼들이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민경, 이 모습이 '만신창이'라니...이해리 없이도 꿋꿋한 하와이 여행[★SNS]
- 한효주X신현빈, 절친 결혼식 민폐하객 등극..신부보다 예쁘네
- 이유비, 청순하면서 섹시, 큐트까지...안되는 게 없는 천생 배우 페이스[★SNS]
- 홍윤화 "십자인대 수술 후 의사 4명이 들어서 침대로 옮겨"(컬투쇼)
- '전국노래자랑' 김신영 "故 송해 뜻 이어 국민 섬길 것, 몸 부서져라 뛰겠다"[종합]
- 김보경, 결혼 발표 "예비신랑은 3살 연상 사업가"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