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카 "예능이 아니고 강호동이 고령화됐다" 폭탄 발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대학교 출신 경제 전문 유튜버 슈카가 폭탄 발언으로 MC강호동을 당황하게 만든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슈카는 강호동과 토크 대결을 펼쳤다.
강호동이 "왜 예능은 고령화되었는가"라고 묻자 슈카는 "예능이 고령화된 게 아니라 형님이 고령화된 것"이라고 냉철하게 평가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강호동이 명언으로 기선제압에 들어가자, 슈카는 "강호동 선생님이 토론하는 걸 좋아하신다고 들었다"라며 "그래서 제가 '원래 윗분들은 그걸 좋아한다'고 얘기했다"라고 맞대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서울대학교 출신 경제 전문 유튜버 슈카가 폭탄 발언으로 MC강호동을 당황하게 만든다.
슈카는 31일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방송되는 토크쇼 '걍나와'에 열세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슈카는 강호동과 토크 대결을 펼쳤다. 강호동이 "왜 예능은 고령화되었는가"라고 묻자 슈카는 "예능이 고령화된 게 아니라 형님이 고령화된 것"이라고 냉철하게 평가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강호동이 명언으로 기선제압에 들어가자, 슈카는 "강호동 선생님이 토론하는 걸 좋아하신다고 들었다"라며 "그래서 제가 '원래 윗분들은 그걸 좋아한다'고 얘기했다"라고 맞대응했다. 이어 "형님이 고령화되신 거다"라고 다시 한번 쐐기를 박아 웃음을 자아냈다.
강호동은 결국 "오프닝부터 다시 하자, 다시 입장하라"라고 초강수를 둬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친정엄마와 산책 중 남편 외도 목격…母, 현장서 심장마비 사망
- "엄마가 혼자 고생해 만든 김치, 친정에 4년째 퍼 나르는 새언니 황당"
- 이천수 "홍명보, 팔레스타인전 선수 교체 여론 눈치 보는 듯…지조있게 하지"
- "고추 빻아요?" 어슬렁…방앗간 사장 '중요 부위' 꽉 움켜쥔 여성[영상]
- '어도어 퇴사' 민희진, 뉴진스 SNS도 '언팔'…왜
- 다니엘 헤니, 14세 연하 아내와 공식석상서 밀착 포즈…애정 뚝뚝
- "월 300만원, 생후 2개월 아기 24시간 돌보고 맞벌이 가사 도울 분" 논란
- 장도연 "박나래·허안나랑 홍대 술집서 퇴짜…겨우 들어갔더니 남자들이 경멸"
- 울산 주택 하체 불탄 50대 시신 발견…"인기척 없다" 집주인 신고
- 9둥이 엄마 "남편 유전자 너무 뛰어나…더 낳아 12개 띠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