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출신' 김채원, 솔로 가수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 김채원이 솔로 가수로 돌아왔다.
김채원은 2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디지털 싱글앨범 '투모로우'('TOMORROW')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타이틀곡 'TOMORROW'는 김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지친 어제와 오늘은 잊고 희망찬 내일을 향해 떠나자는 메세지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채원은 2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디지털 싱글앨범 '투모로우'('TOMORROW')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타이틀곡 'TOMORROW'는 김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지친 어제와 오늘은 잊고 희망찬 내일을 향해 떠나자는 메세지를 담았다. 기타와 어울어지는 시원하고 달콤한 김채원의 보컬이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마음 속 힐링을 선사한다.
김채원이 가진 감성의 색깔과 느낌을 가득 담은 앨범으로 밝고 리드미컬한 김채원의 보컬과 잔잔하고 감성적인 김채원의 보컬을 한 앨범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채원은 유튜브 채널 'Honey챈('허니챈')을 통해 "앞으로 가수로서의 활동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 방송 활동과 연기자로서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진태현 “우리 딸 천사처럼 아름다웠다고…다시 출발선으로”
- 배우 유주은 사망, 향년 27세…"연기 너무 하고 싶었다"
- 이연복, 부산 복란 폐업한 이유는? "장사는 잘 됐는데…"(`당나귀 귀`)
- 이머시브 다이닝 ‘그랜드 엑스페디션’ 9월 개막
- 이미주, 크롭티 입고 뽐낸 `극세사 몸매`…팬들 걱정
- 임윤찬이 섬세하게 열정적으로 그려낸 쇼팽의 젊음
- 여경래 “‘흑백요리사’ 아직 못 봐”…김국진 “첫 회만 보면 되는데” (‘라디오스타’) - 스
- [종합] ‘♥손예진’ 현빈, 직접 밝힌 러브스토리…“‘사랑의 불시착’ 끝나고 자연스럽게” (
- 현빈, 두 돌 된 아들 언급…“나 닮았으면 했는데 ♥손예진 더 닮아” (‘유퀴즈’) - 스타투데이
- 옹성우, 크리스마스 이브 ‘뉴스룸’서 날씨 전한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