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출신 김채원, 새 앨범 내고 활동 시작[공식]

강주일 기자 2022. 8. 29. 11: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채원. 장군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에이프릴 메인보컬 출신 김채원이 홀로서기 후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는 29일 “김채원을 오랫동안 기다리고 큰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오늘 정오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디지털 싱글앨범 ‘TOMORROW’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 과 방송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김채원의 첫 디지털 싱글 타이틀 ‘TOMORROW’는 김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 했으며 지친 어제와 오늘은 잊고 희망찬 내일을 향해 떠나자는 메세지를 담은 곡이다. 기타와 어우러지는 시원하면서도 달콤한 김채원의 보컬이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마음 속 힐링을 선사한다.

김채원이 가진 감성의 색깔과 느낌을 가득 담은 앨범으로 밝고 리드미컬한 김채원의 보컬과 잔잔하고 감성적인 김채원의 보컬을 한 앨범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채원은 “유튜브 채널 Honey챈(허니챈)에서 앞으로 가수로서 활동 뿐 만아니라 다양한 예능 활동과 연기자로서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채원의 첫 디지털 싱글 타이틀 ‘TOMORROW’



김채원은 에이프릴 해체 후 방송인 김성주가 소속된 장군엔터테인먼트와 손 잡았다. 장군엔터테인먼트는 방송인MC 김성주, 황수경, 개그맨 정성호, 방송인 박슬기, 개그우먼 박소라, 기상캐스터 강아랑, 가수 박광선, 스포츠 스타 현 야구해설위원 양준혁, 전 농구선수 김태술, 현 카바디국가대표 이장군, 전 야구선수 최준석 등 다양한 스타가 소속돼 있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