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다현 "그림이 취미, 다른 생각 잊을 수 있어 좋아"(편스토랑)[오늘TV]

배효주 2022. 8. 26. 17: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트와이스 다현이 신곡 포인트 안무를 공개한다.

8월 26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지난 방송에 이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다현이 스페셜MC로 출연한다.

지난주 '편스토랑'에서 트와이스 컴백 소식을 전한 다현은 이번에는 신곡 'Talk That Talk(톡댓톡)' 포인트 안무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트와이스 다현이 신곡 포인트 안무를 공개한다.

8월 26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지난 방송에 이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다현이 스페셜MC로 출연한다. 지난주 ‘편스토랑’에서 트와이스 컴백 소식을 전한 다현은 이번에는 신곡 ‘Talk That Talk(톡댓톡)’ 포인트 안무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서 다현은 “신곡 제목은 ‘Talk That Talk’이다”라며 밝은 표정을 소개했다. 이어 손가락을 귀엽게 오므렸다가 펴는 포인트 안무를 공개했다.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트와이스의 포인트 안무에 ‘편스토랑’ 식구들도 너나할 것 없이 따라 하기 시작했다고.

이때 MC 붐이 날카롭게 포착한 사람이 바로 한지혜였다. 한지혜는 트와이스 신곡 포인트 안무의 특징을 완벽하게 캐치, 상큼하게 따라했다. 이에 MC 붐은 “아이돌 느낌이다”라며 감탄했다. 한지혜는 민망해하며 부끄러운 반응을 보였다고.

그런가 하면 이날 다현은 최근 새로 생긴 취미도 공개했다. NEW 편셰프로 등장한 김규리가 화가로 활동하는 이야기들을 들려주자 다현은 관심을 보이며 “저도 그림 배운 지 조금 됐다. 아크릴로 꽃을 그린다. 그림 그릴 때는 다른 생각들을 잊고 오직 그림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좋더라”라며 그림 그리기 취미에 푹 빠진 경험담을 수줍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오후 8시 30분 방송.(사진=KBS)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