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 화보 "젊을 때 없었던 차분하고 진중한 분위기 생긴 것 같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진욱과 함께 한 화보가 공개됐다.
그는 "최근에 내게 젊을 때는 없었던 차분하고 진중한 분위기가 생긴 것 같다"라며 "이진욱이라는 사람과 더 잘 맞는 나이 대, 잘 맞는 시기가 왔다고 생각한다"고 선정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배우에게는 큰 상을 받거나 히트작을 받는 것만큼이나 대중에게 그런 가능성을 전달하는 게 큰 성과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진욱은 넷플릭스 '스위트홈2'통해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진욱과 함께 한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 속 이진욱은 가방과 시계, 스마트워치 등 아이템들을 폭넓게 소화하고 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이진욱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그는 “최근에 내게 젊을 때는 없었던 차분하고 진중한 분위기가 생긴 것 같다”라며 “이진욱이라는 사람과 더 잘 맞는 나이 대, 잘 맞는 시기가 왔다고 생각한다”고 선정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배우에게는 큰 상을 받거나 히트작을 받는 것만큼이나 대중에게 그런 가능성을 전달하는 게 큰 성과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한 “힘들 정도로 꽉꽉 채워서 열심히 연기를 하는 중”이라며 “어느 순간을 지나고 보니 좋은 에너지를 갖고 활동할 수 있는 시기가 참 짧더라”고 언급했다.
한편 이진욱은 넷플릭스 ‘스위트홈2’통해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도현 해킹 피해, SNS에 의문의 사진→계정 폭파
- 장원영, 인간 체리가 따로없네..상큼함 한도 초과
- 아이유, 고호적 포즈+가녀린 어깨
- 아이브 이서, 독보적 분위기+러블리 비주얼
- 송혜교, 우아하고 고혹적 매력
- [단독] 김병기, 윤리심판원 소명서 제출 시한 넘겨...″징계 미뤄질 수도″
- ″더러운 문자들, 이렇게 별 달아드린다″…배현진, 스토킹 당원에 '경고'
- 한동훈 ″윤어게인 단절 없인 계엄 극복도 허상″…장동혁 혁신안 혹평
- ″너도 봤어?″…조회수 '세계 1위' 한국 유튜버, 연수익이 무려
- 차오루 ″저 한국서 군대 나온 여자″…김혜경 여사 '빵'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