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역대급 미모 10기 옥순 0표→ 현숙 4표에 '반전'[★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에서 역대급 미모를 자랑한 옥순이 첫인상 투표에서 0표를 받았다.
첫 인상 투표에서 모두 옥순에게 몰표가 나올 것이라 예상했지만, 옥순을 제친 현숙의 반란에 충격을 자아냈다.
첫인상 선택에서 남은 옥순과 현숙을 두고 송해나는 "현숙씨한테 몰릴 것 같다. 옥순씨는 너무 예쁘지만 현숙씨는 남자들이 좋아할 뭔가 청순함을 가지고 있다"라고 예상했고, 데프콘과 이이경은 의아함을 표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에서 역대급 미모를 자랑한 옥순이 첫인상 투표에서 0표를 받았다.
24일 오후 방송된 ENA 플레이, SBS 플러스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출연진이 첫인상 투표를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소개된 옥순은 역대급 미모로 남자 출연진뿐 만 아니라 여자 출연진의 시선까지도 한 몸에 받았다. 첫 인상 투표에서 모두 옥순에게 몰표가 나올 것이라 예상했지만, 옥순을 제친 현숙의 반란에 충격을 자아냈다.
첫인상 선택에서 남은 옥순과 현숙을 두고 송해나는 "현숙씨한테 몰릴 것 같다. 옥순씨는 너무 예쁘지만 현숙씨는 남자들이 좋아할 뭔가 청순함을 가지고 있다"라고 예상했고, 데프콘과 이이경은 의아함을 표현했다.
이후 옥순은 첫인상 선택을 기다리며 돌탑을 걸었다. 남은 4명의 남성은 모두 옥순을 선택하지 않았다. 송해나는 "진짜 없어?"라며 놀랐고, 데프콘도 "한 명도 없다고?"라고 말했다. 이에 이이경은 "아예 안 나올 줄 몰랐어"라며 놀랐다.
영상을 보던 송해나는 "봤지 내가 현숙씨한테 다 몰린다고 했지?"라며 웃었다. 거짓말 같은 상황에 남은 네 명의남자 출연진이 놀랐다. 순자는 혼자 계단을 내려오는 옥순을 보며 "옥순이가 0표 받은 거 진짜 충격이다"라며 놀랐다. 출연진은 "대 이변이다"라며 충격 받았다.

한편 현숙은 영식, 광수, 상철, 영호 4명의 남성에게 몰표를 받았다. 돌탑을 걷는 현숙을 따라 네 명의 출연진이 걷자 데프콘은 "거의 피리 부는 현숙이다"라고 감탄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영식은 "단아하다"라고 말했고, 상철은 "깨끗한 느낌이다", 영호는 "외모도 그렇고 분위기가 눈에 들어온다"라고 현숙의 첫인상을 설명했다.
네 명의 남성에게 선택받은 현숙은 놀랐고,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돌싱이 된 이후로 남자와 교제한 적이 없다. 오신 분들한테 모두 감사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 같은 대기실 포착? 뷔·제니, 사진 한 장에 발칵
☞ 한소희, 끔찍한 '안면 부상' 후 얼굴 공개..손으로 겨우 가린..
☞ '김연아가 대저택 선물?' 고우림 부모 입 열었다
☞ 박신혜, 출산 3개월만의 셀카..볼살이 통통
☞ 김나영♥마이큐, 공개열애 하더니..해외여행 숙소서 '깜짝'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프리지아 "애인과 누드비치 갈 수 있다" 솔직 고백 - 스타뉴스
- 같은 대기실 포착? 뷔·제니, 사진 한 장에 발칵 - 스타뉴스
- 한소희, 끔찍한 '안면 부상' 후 얼굴 공개..손으로 겨우 가린.. - 스타뉴스
- "김연아가 대저택 선물?" 고우림 부모 입 열었다 - 스타뉴스
- 박신혜, 출산 3개월만의 셀카..볼살이 통통 - 스타뉴스
- 김나영♥마이큐, 공개열애 하더니..해외여행 숙소서 '깜짝' - 스타뉴스
- 유선호♥신은수·배나라♥한재아, 새해 두 쌍의 배우 커플 탄생 [종합] | 스타뉴스
- "차은우 장어집 인증샷, 가짜 법인 결정적 증거"..현직 변호사의 '200억 탈세' 분석[스타이슈] | 스
- 드디어 베일 벗었다..블랙핑크, 완전체 앨범 티저 최초 공개 | 스타뉴스
- 또 커플 나왔다..배나라♥한재아 측 "예쁘게 만나는 중" [공식]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