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김지훈, 최윤영에 "외적 이상형 1번은 너" 고백 (연애는 직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사 김지훈의 고백에 최윤영이 흔들렸다.
8월 24일 방송된 SBS '연애는 직진'에서는 최종선택 D-1 김지훈과 최윤영이 마지막 데이트했다.
의사 김지훈은 유빈과 최윤영 사이에서 갈등하다가 최윤영에게 데이트를 신청했고, 최윤영은 CEO 이기훈과 전반전 데이트 후 김지훈과 후반전 데이트하기로 했다.
최윤영은 이미 이기훈과 완벽한 데이트를 했던 상황에서 김지훈의 고백에 흔들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의사 김지훈의 고백에 최윤영이 흔들렸다.
8월 24일 방송된 SBS ‘연애는 직진’에서는 최종선택 D-1 김지훈과 최윤영이 마지막 데이트했다.
의사 김지훈은 유빈과 최윤영 사이에서 갈등하다가 최윤영에게 데이트를 신청했고, 최윤영은 CEO 이기훈과 전반전 데이트 후 김지훈과 후반전 데이트하기로 했다. 김지훈은 최여진의 데이트 신청을 받아 최여진과 전반전 데이트했다.
김지훈과 최윤영은 첫 데이트. 앞서 김지훈은 컨디션이 안 좋았던 최윤영에게 약을 챙겨주며 마음을 드러냈고 최윤영은 “약이 잘 들더라”고 고마워했다. 최윤영은 김지훈이 MVP 데이트 때 유빈을 택해 “당연히 유빈일 거라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김지훈은 “그 때도 고민을 했다”며 “사실 4명 중에서 외적으로 이상형에 가까운 1번은 너다. 그래서 눈에 밟히고 더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고 고백했다. 최윤영은 “기분 좋은 말을 많이 들었다. 깜짝 놀랄 만한 말을 많이 해줘서 기분이 되게 이상하더라”며 당황했다.
최윤영은 이미 이기훈과 완벽한 데이트를 했던 상황에서 김지훈의 고백에 흔들렸다. (사진=SBS ‘연애는 직진’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숙소에 여친 데려와” 남태현 위너 탈퇴·YG 퇴출 진짜 이유 뭐길래[종합]
- 허지웅 “혈액암 투병 당시 살지 몰랐다‥뭘 남길까 여러가지 해”
- 선우은숙, 골프장 회장 스폰서설 언급 “루머 탓 갈비뼈 5대 골절”(같이 삽시다)
- ‘고딩엄빠’ 이다솜 “방송 나가면 시母한테 뺨 맞아” 신생아 보다 심한 것
- 박하선 “후줄근하게 나갔더니 이웃이 할머니인 줄 알았다고 해 충격”(씨네타운)[종합]
- 프리지아·강예원, 맛집 회동으로 손절설 종결 “지아야 잘 먹을게”
- ‘육사오’ 박세완 “로또 1등되면? 집부터‥4평 원룸서 시작”[EN:인터뷰②]
- 옥주현, 강남 건물주 됐다‥신사동 건물 160억에 매입
- “마네킹보다 예뻐” 라이머, ♥안현모 여신 드레스 자태에 자부심 뿜뿜(차차차)
- 임창정 “18살연하 ♥서하얀과 결혼, 처가 반대 심했다”(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