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플래그십 스토어 강서점 재단장

이지영 2022. 8. 24. 17: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플러스는 본사 사옥이 소재한 서울 강서점을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플래그십 스토어로 재단장해 개점한다고 24일 밝혔다.

홈플러스 강서점은 기존 점포 대비 식품 매장을 대폭 강화했다.

서울 강서구는 1~2인 가구와 신혼부부가 많고, 매장 인근에 대규모 주거 단지가 위치해 도보 고객 비중이 높다는 특성을 적극 반영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홈플러스는 본사 사옥이 소재한 서울 강서점을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플래그십 스토어로 재단장해 개점한다고 24일 밝혔다.

홈플러스 강서점은 기존 점포 대비 식품 매장을 대폭 강화했다. 다양한 테넌트를 입점시켜 시너지를 높이는 데 주력했다.

서울 강서구는 1~2인 가구와 신혼부부가 많고, 매장 인근에 대규모 주거 단지가 위치해 도보 고객 비중이 높다는 특성을 적극 반영했다.

신선매장에는 각 시즌별 당도선별 과일과 유명산지 과일을 만나볼 수 있는 과일 팝업샵을 열고 망고, 코코넛, 망고스틴, 용과 등 열대과일 종류도 다양화했다.

1~2인 가구를 위한 소용량 샐러드 한끼신선과 식사대용 편이 샐러드도 준비했다.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 회 요리 코너도 선보였다. 도넛 모양의 링링초밥, 돔 형태의 링링연어회, 전용 숙성고에서 관리한 프리미엄 숙성회, 모둠 카이센동, 광어 카르파치오 등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다양한 회 요리를 판매한다.

고객이 원하는대로 고기를 손질해주는 소고기 스테이크 전문 코너 스테이크 하우스도 선보인다.

피자·테판야끼 코너도 새롭게 선보인다.

피자는 길쭉한 반미터 도우에 모짜렐라 치즈, 햄, 옥수수 등 각종 토핑을 아낌없이 얹은 홈플러스 자체 개발 피자 브랜드 통통롱피자 4종을 판매한다. 테판야끼는 뜨거운 철판에 막 볶아낸 볶음밥, 오므라이스, 교자 등 5종을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

가전 매장 일렉트로닉스 라운지는 각종 소형가전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조성했고 샤오미 브랜드, 펫가전, 헬스케어가전 등 신규 상품도 도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w038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