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차드서 입지 확대

2022. 8. 24. 14: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샌프란시스코 -- 비즈니스와이어 --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아쿠나(Akouna)를 협력사로 추가하고 아프리카 내 입지 확대에 박차를 가했다.

이로써 앤더슨 글로벌은 차드 공화국 내 기존 플랫폼에 세무 역량을 보강하게 됐다.

그는 "앤더슨 글로벌과의 협력은 아쿠나의 중요한 이정표를 의미하며, 고객을 위해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아쿠나의 노력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 비즈니스와이어 --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아쿠나(Akouna)를 협력사로 추가하고 아프리카 내 입지 확대에 박차를 가했다. 이로써 앤더슨 글로벌은 차드 공화국 내 기존 플랫폼에 세무 역량을 보강하게 됐다.

아쿠나는 2019년 공동 설립자 겸 공동 대표 파트너인 시어도어 모센가 밀렌가(Theodore Mossengar Milengar)와 레오폴드 은갈레난 독데젠가(Leopold Ngarlenan Docdejengar)가 설립한 회사다. 밀렌가는 PwC에서 10년간 근무했으며 독데젠가는 차드 재무부 장관과 국세청장을 역임했다. 이 회사는 차드 수도인 은자메나에서 운영되며 현지 및 지역 고객에게 통합 세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밀렌가는 “설립 이래 차드에서 탄탄한 입지를 확보했으며 끊임없이 진화하는 고객의 비즈니스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앤더슨 글로벌과의 협력은 아쿠나의 중요한 이정표를 의미하며, 고객을 위해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아쿠나의 노력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최고경영자(CEO)는 “아쿠나는 수년간 급속히 성장해 왔으며 시장에서 품질 서비스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고 평했다. 그는 “두 공동 대표의 전문성과 자질은 앤더슨 글로벌에 즉각적인 가치와 통찰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로써 아프리카에서 역량을 강화하고 추가 성장을 도모할 발판을 구축하게 됐다”고 밝혔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370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으며 1만2000여 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82300510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Andersen Global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