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 친구들 경주 여행, 직접 운전 괜찮을까 (어서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집트 출신 새미와 친구들이 경주 역사 여행을 시작한다.
2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호스트 새미와 그의 친구 따렉, 모하메드, 아흐메드가 함께 경주로 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세계 4대 문명 발상지 중 하나인 이집트에서 온 친구들을 위해 호스트 새미가 한국의 역사가 살아있는 경주를 소개한다.
새미는 물론 다른 두 친구도 모하메드가 경주까지 운전을 잘 해낼 수 있을지 걱정을 내비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호스트 새미와 그의 친구 따렉, 모하메드, 아흐메드가 함께 경주로 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세계 4대 문명 발상지 중 하나인 이집트에서 온 친구들을 위해 호스트 새미가 한국의 역사가 살아있는 경주를 소개한다. 경주까지 장장 ‘340km‘를 달리는 긴 여정이지만 친구들이 선택한 교통수단은 렌터카. 누가 운전할지 서로 눈치만 보던 상황에 여행사 부사장인 모하메드가 자신만만한 표정으로 운전하겠다고 나선다.
하지만 자신감 있던 모습은 사라지고 한국의 고속도로와 마주한 모하메드는 금세 당황한 모습을 보인다. 모하메드는 초행길 운전에 긴장했는지 내비게이션도 보지 못하고 연신 앞만 보고 달리는 직진 본능을 드러내기도. 새미는 물론 다른 두 친구도 모하메드가 경주까지 운전을 잘 해낼 수 있을지 걱정을 내비친다.
방송은 25일 저녁 8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준혁 은퇴 비화 “구단서 은퇴 요구…돌아버릴 뻔”
- 김연아 예비 시월드 루머 해명 “대저택? 안 받아”
- 성시경 안경 벗고 ‘성발라’ 삭제…22년만에 파격 (스타 탄생)
- 서장훈, 진절머리 “이수근, 강호동 이제 지겨워” (걍나와)
- 모태범♥임사랑, 이 정도면 결혼 임박…‘입틀막’ 진실게임 (신랑수업)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