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김복준, 말솜씨 좋은 탁재훈에 "사기꾼 입문하면 고수" [별별TV]

이빛나리 기자 2022. 8. 23. 23: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전직 형사 김복준이 탁재훈에게 사기꾼에 입문하면 고수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김복준, 이훈, 김용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복준은 '돌싱포맨' 멤버들(탁재훈 이상민 임원희 김준호) 중 '사기꾼 상'이 있다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김복준은 "만약에 사기꾼의 길로 입문하신다면 아주 고수가 될 것 같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빛나리 기자]
/사진='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전직 형사 김복준이 탁재훈에게 사기꾼에 입문하면 고수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김복준, 이훈, 김용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복준은 '돌싱포맨' 멤버들(탁재훈 이상민 임원희 김준호) 중 '사기꾼 상'이 있다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김용명은 멤버 김준호를 지목하며 "결혼 사기잖아. 지민이랑"라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멤버 탁재훈은 "결혼 안 하면 사기가 될 수도 있어"라고 말했다.

김복준은 "대국민 사기? 이 프로에 지속적으로 출연하기 위해서 결혼한다고 허위사실을 알렸다면 방송사 업무를 방해한 업무방해죄"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멤버 이상민은 김복준에 "범죄자 관상이 누구냐"고 물었다. 김복준은 "관상보다는 대화를 나누는 걸 보니 순발력으로 상황을 회피하는 능력이 뛰어나다"며 탁재훈을 지목했다. 김복준은 "만약에 사기꾼의 길로 입문하신다면 아주 고수가 될 것 같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이상민은 "저 성격에 사업을 하면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는데 사업을 안 해 다행이다"라고 말했다. 탁재훈은 이상민과 이훈을 가리키며 "이렇게 사업하다 망한 사람 둘이 있는데 사업을 왜 합니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빛나리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한소희, 끔찍한 '안면 부상' 후 얼굴 공개..손으로 겨우 가린..
'결혼 욕구 없어' 역시 이유비..母 견미리 놀랄 '폭탄 발언'
한지혜, 딸 응급상황에 조마조마 '미친 사람처럼 울어'
박신혜, 출산 3개월만의 셀카..볼살이 통통
김나영♥마이큐, 공개열애 하더니..해외여행 숙소서 '깜짝'
이혜원, 공황장애 때문에..사고로 구급차타고 병원
이빛나리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