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 '건전문화 포스터 공모전' 입상작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는 19일 '경륜경정 건전문화 포스터 공모전' 금상 등 입상작을 최종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은 '건전하게 즐기는 관람 스포츠 경륜경정', '건전구매 정착을 위한 구매 상한액 준수', '구매자 책임 이용으로 사행성-과몰입 예방' 등 3개 주제로 진행됐으며 8월5일까지 총 169편 작품이 접수됐다.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우수작으로 선정된 작품을 경륜-경정 건전화를 위한 홍보와 캠페인 등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광명=강근주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는 19일 ‘경륜경정 건전문화 포스터 공모전’ 금상 등 입상작을 최종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은 ‘건전하게 즐기는 관람 스포츠 경륜경정’, ‘건전구매 정착을 위한 구매 상한액 준수’, ‘구매자 책임 이용으로 사행성-과몰입 예방’ 등 3개 주제로 진행됐으며 8월5일까지 총 169편 작품이 접수됐다. 이후 광고홍보-디자인 전공 대학교수 등이 참여한 전문가 심사를 거쳐 금상 1편, 은상 1편, 동상 2편, 장려상 4편을 최종 선정했다.
금상은 권예지씨의 ‘적당한 선에서 잘라주세요’가 차지했으며 심사위원단은 이미지가 독창적이고 구성이 돋보였으며 메시지 전달이 명확했다고 평가했다.
이한별씨의 ‘구매 상한선 넘치지 않았습니까?’가 은상을 차지했고 이건희-김호씨의 ‘선을 넘어야 하는 건 오직 선수들 뿐입니다.’, ‘딱~ 즐길 만큼만 딱! 끊어 주세요’가 동상수상작으로 선정됐다. 금상 수상자 권예지씨에게는 300만원, 은상과 동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200만원과 100만원 상금이 수여된다.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우수작으로 선정된 작품을 경륜-경정 건전화를 위한 홍보와 캠페인 등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선정된 작품 이미지는 경륜-경정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윤 면담 직후 "대통령, 현재로선 특별한 조치 안 할 것이라 해"
- 이혼 황정음, 옛연인 김용준 추억 "열렬히 사랑"
- 정우성 여친은 '유부녀' 회계사?…"사실과 다르다…굉장한 부자"
- 이재명, '2차 계엄' 우려…"윤, 오늘 밤 새벽 일 벌이지 않을까"
- '이혼숙려캠프' 본능 부부 아내 "남편 성욕, 시댁에서도" 충격
- '러브레터' 나카야마 미호, 도쿄 자택 욕조서 숨진 채 발견…향년 54세
- "가출한 여학생 재워줬다가 성추행범 몰려…600만원 내놓으래요"
- 타블로 "기획사 사장이 PD한테 날아 차기" 과거 시상식 폭로
- "걔는 잤는데 좀 싱겁고…" 정우성 19금 인터뷰 재조명
- 김종민, 내년 2월 결혼하는 11세 연하 여친 첫 공개? "단발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