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팬미팅 투어 순항 중'..비아이, 태국 팬미팅 성료 "많은 응원 감사"

진주희 2022. 8. 23. 19: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티스트 비아이(B.I)가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순항 중이다.

비아이는 지난 21일 태국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두 번째 공연을 개최하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난 7일 싱가포르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시작한 비아이는 이날 태국에서도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티스트 비아이(B.I)가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순항 중이다.

비아이는 지난 21일 태국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두 번째 공연을 개최하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난 7일 싱가포르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시작한 비아이는 이날 태국에서도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앞서 티켓 오픈과 동시에 5분 만에 전석을 매진시킨 관객들은 비아이에게 뜨거운 환영과 응원을 보냈다.

비아이가 태국 팬미팅을 성료했다.사진=131레이블 제공
오랜만에 대면 공연으로 만나는 비아이와 팬들의 교감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태국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비아이는 "공항에서부터 많은 팬들이 반겨주셔서 많은 에너지가 생겼다. 더 재미있는 무대로 감동과 진심을 전달하고 싶어서 공연 전날까지 스태프들과 많은 고민을 했다. 태국뿐만 아니라 한국을 포함한 많은 국가의 팬들이 응원을 많이 해주셔서 감사하다. 부족하지만 제 공연을 재미있게 봐주신 팬 분들께도 고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더 많이 준비해서 모두가 만족하는 공연을 보여드리겠다"라는 포부를 드러내 활발한 활동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비아이는 올해 글로벌 앨범 프로젝트 'Love or Loved (L.O.L)'를 진행하며 전 세계 음악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지난 5월 파트1 선공개 싱글 'BTBT'를 발매하고 글로벌 차트 1위를 휩쓸었으며, 현재까지 'BTBT' 댄스 커버 및 챌린지 영상이 꾸준히 SNS에 게재되는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다.

비아이는 'BTBT'에 대한 뜨거운 글로벌 반응을 이어갈 'Love or Loved (L.O.L)'의 첫 번째 EP를 준비 중이다. 비아이가 또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