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X, 시크하고 당당하게 (스맨파) [DA포토]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2022. 8. 23. 15: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X가 23일 오후 진행된 Mnet '스트릿 맨 파이터'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지난해 '스트릿 우먼 파이터'와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 이어 남자 버전으로 돌아온 '스트릿 맨 파이터'는 대한민국 남성 댄서들의 거친 춤 싸움을 그린다.

앞선 시리즈에 이어 강다니엘이 '스트릿 맨 파이터'의 진행을 맡으며 파이트 저지로는 보아와 슈퍼주니어 은혁, 2PM 장우영이 함께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YGX가 23일 오후 진행된 Mnet ‘스트릿 맨 파이터’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지난해 ‘스트릿 우먼 파이터’와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 이어 남자 버전으로 돌아온 ‘스트릿 맨 파이터’는 대한민국 남성 댄서들의 거친 춤 싸움을 그린다. 진한 힙합 감성의 뱅크투브라더스(BankTwoBrothers), 퍼포먼스와 쇼맨십이 강한 어때(EO-DDAE), 실력과 대중성을 갖춘 프로젝트 크루 엠비셔스(Mbitious), 국내 탑 아이돌들의 퍼포먼스를 만들어낸 원밀리언(1MILLION), K-POP신을 휩쓸고 있는 위댐보이즈(WeDemBoyz), 월드챔피언 저스트절크(JustJerk), 파워풀한 크럼프 댄스를 선보이는 프라임킹즈(PRIME KINGZ), 높은 인지도와 팬덤을 보유한 YGX 등 여덟 크루가 참가했다.

앞선 시리즈에 이어 강다니엘이 ‘스트릿 맨 파이터’의 진행을 맡으며 파이트 저지로는 보아와 슈퍼주니어 은혁, 2PM 장우영이 함께한다. 23일(화) 밤 10시 20분 Mnet에서 첫 방송.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사진제공 | Mnet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