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만 '대타 볼넷' 탬파베이.. LAA에 2-1 승, 3연승 질주

유원상 기자 2022. 8. 23. 14: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지만의 소속팀 탬파베이 레이스가 LA에인절스를 꺾고 3연승을 내달렸다.

탬파베이는 23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열린 LA에인절스와의 메이저리그(MLB) 홈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이날 대타로 나선 최지만은 볼넷을 골라 출루했고 팀은 에인절스에 2-1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한 탬파베이는 현재 66승55패가 돼 토론토 블루제이스를 따돌리고 MLB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단독 2위에 올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탬파베이 레이스가 23일(한국시각) LA에인절스전 승리로 3연승을 거뒀다. 사진은 지난 캔자스시티 로열스전에 나선 최지만. /사진=로이터
최지만의 소속팀 탬파베이 레이스가 LA에인절스를 꺾고 3연승을 내달렸다.

탬파베이는 23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열린 LA에인절스와의 메이저리그(MLB) 홈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이날 대타로 나선 최지만은 볼넷을 골라 출루했고 팀은 에인절스에 2-1로 승리했다.

탬파베이의 최지만은 최근 3경기 연속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8회말 1사 주자없는 상황에서 대타로 나선 최지만은 볼넷을 골라 출루했다. 하지만 최지만은 후속 타자의 안타가 이어지지 않아 홈을 밟지는 못했다. 탬파베이는 4회말 데이빗 페랄타의 1점 적시타와 5회말 랜디 아로자레나의 솔로포에 힘입어 1점차 신승을 거뒀다.

이날 오타니 쇼헤이(LA에인절스)는 장염 증세로 선발에서 빠졌다. 이후 오타니는 6회초 2사 1·2루 상황에서 대타로 나섰으나 헛스윙 삼진으로 돌아섰다. 이날 승리한 탬파베이는 현재 66승55패가 돼 토론토 블루제이스를 따돌리고 MLB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단독 2위에 올랐다.

[머니S 주요뉴스]
"첫 골은 아내에게"… '데뷔골' 김민재, 애정 과시
황인범, 부상여파 리그 데뷔전 무산… 팀은 개막전 2-0 승리
이경훈 "지난해 31위, 부담컸다"… 첫 PGA투어 챔피언십 진출
"♥지민이 잘 챙겨주세요"… 김준호, 얼마나 푹 빠진거?
한선화, 슬랜더 몸매 좀 봐?… '패완몸'의 정석
"신상 클러치 맞아?"… 소녀시대 유리, 남다른 패션 센스
"화끈했다"… LSB, 여름 돌풍 마무리
김하성, 무안타 침묵 끝… SD, 워싱턴에 2-1 신승
'어차피 결승은' GEN vs T1… 지난시즌 '리턴 매치' 확정
"더 잘 할 수 있어"… 나폴리 적응마친 김민재, 감독 기대치도 UP

유원상 기자 wsyou1997@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