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빙스 '2022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 참가

임해중 기자 2022. 8. 23. 13: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전 브랜드 쿠빙스는 이달 18일부터 21일까지 4일 동안 서울 세텍에서 개최된 '2022 서울 카페&베이커리 페어'에 참가했다고 23일 밝혔다.

'2022 서울 카페&베이커리 페어'는 하반기 새로운 카페 시장 트렌드를 공유하고 업계 바이어 그리고 예비 카페 창업자들을 위해 다양한 커피와 식음료, 디저트, 베이커리 등 카페 관련 제품들을 소개하는 전시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빙스 제공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가전 브랜드 쿠빙스는 이달 18일부터 21일까지 4일 동안 서울 세텍에서 개최된 ‘2022 서울 카페&베이커리 페어’에 참가했다고 23일 밝혔다.

‘2022 서울 카페&베이커리 페어’는 하반기 새로운 카페 시장 트렌드를 공유하고 업계 바이어 그리고 예비 카페 창업자들을 위해 다양한 커피와 식음료, 디저트, 베이커리 등 카페 관련 제품들을 소개하는 전시회다.

쿠빙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신제품 상업용 오토 진공 블렌더 셰프 CB1000과 업소용 원액기(CS600·CS700)을 선보였으며 흥국 F&B와 콜라보도 진행했다. 제품 전시를 비롯해 블렌더, 원액기 시연 및 시음 행사를 진행하여 쿠빙스 부스에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했다.

쿠빙스의 신제품 셰프 CB1000은 누구나 쉽게 제품을 작동할 수 있도록 편리성을 극대화하였다. 방음 커버 오토 개폐·진공·초고속 블렌딩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프리미엄 음료를 빠르게 만들 수 있다.

쿠빙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카페 창업을 위한 관람객과 바이어에게 신제품 셰프 CB1000을 선보일 수 있어서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전시회에 참여해 쿠빙스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haezung22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