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모든 아티스트가 대상이라는 마음으로

김지현 기자 2022. 8. 23. 12: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팝이 빛날 수 있게 공헌한 모두가 대상의 자격을 갖고 있다.

K팝을 세계적 반열에 올리며 한국의 위상을 드높인 K팝 아티스트, 스태프들의 노고를 기리기 위한 시상식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2022 K GLOBAL HEART DREAM AWARDS)가 8월 25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K팝이 빛날 수 있게 공헌한 모두가 대상의 자격을 갖고 있다.

K팝을 세계적 반열에 올리며 한국의 위상을 드높인 K팝 아티스트, 스태프들의 노고를 기리기 위한 시상식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2022 K GLOBAL HEART DREAM AWARDS)가 8월 25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 시상식은 '아티스트 모두가 K팝 공헌자'라는 가치 아래 진행된다. K팝이 글로벌 시장에서 빛날 수 있는 이유는 K팝 아티스트와 스태프들이 마음을 합쳐 꿈을 좇은 덕이다. 다시 말해 모두가 K팝 신드롬의 주역이고, 주인공이며, 공헌자라는 뜻이다.

이에 따라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조직위원회는 모든 아티스트가 대상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기조를 갖고 시상을 진행할 계획이다. K팝 아티스트 모두가 축하의 장에서 박수를 받을 자격이 있기 때문이다. 아티스트의 참석 여부와 상관 없이 공정한 잣대를 적용해 시상이 진행될 전망이다.

또한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는 K팝 스타들이 세계 무대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기까지, 보이지 않는 곳에서 땀 흘리며 노력해 온 모든 스태프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의미도 지닌다.

이에 K팝 아티스트들을 빛내기 위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헌신한 스태프들의 의사도 적극 반영된다. 조직위원회와 더불어 전문위원회 8인, 한류연예전문미디어 소속 기자단들의 의견이 반영된다.

여기에 'K팝 신드롬의 진짜 공로자'인 팬들이 직접 참여한 투표 결과도 적극 반영해 시상할 계획이다.

이번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는 싸이, NCT 드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비비지, 헤이즈, 아이브, 르세라핌, 있지, 오마이걸, 케플러, 강다니엘, AB6IX, 유주, TNX, 알렉사, 블리처스, 이무진, 비오, 골든차일드, 드림캐쳐, SF9, 펜타곤, 포레스텔라 등이 출연한다. MC는 개그맨 이용진과 배우 전소민이 맡는다.

이번 시상식은 OTT 플랫폼 seezn(시즌)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에 동시 생중계 되며, 일본에서는 Abema TV를 통해 생중계 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