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문 바', 스페인 와인 페어링 프로모션 선봬

강규민 2022. 8. 23. 09: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Moon Bar)에서 깊어가는 가을 도심의 야경을 바라보며 스페인 와인과 페어링 안주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달달한 밤' 프로모션을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문 바에서 엄선한 스페인 와인과 페어링 메뉴를 맛보며 낭만적인 가을 밤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개성 강한 스페인 와인과 페어링 메뉴가 마리아주를 선사
- 호텔 최고층 문 바에서 은은한 달빛과 도심의 야경 바라보며 낭만적인 저녁 즐길 수 있어
반얀트리 '문 바', 스페인 와인 페어링 프로모션 선봬

[파이낸셜뉴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Moon Bar)에서 깊어가는 가을 도심의 야경을 바라보며 스페인 와인과 페어링 안주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달달한 밤’ 프로모션을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문 바에서 엄선한 스페인 와인과 페어링 메뉴를 맛보며 낭만적인 가을 밤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메뉴는 분위기를 돋워줄 와인 1병과 와인의 풍미를 더욱 살려줄 스페인식 안주 메뉴로 구성된다. 와인은 3종으로, 잘 익은 과일과 달콤한 향신료의 풍미가 느껴지는 레드 와인 ‘어쿠스틱 셀러, 브라오’, 레몬그라스, 미네랄, 복숭아, 카모마일의 아로마가 느껴지는 균형 잡힌 화이트 와인 ‘리트메 셀러, 리트메 블랑’, 아몬드, 파인애플의 아로마와 섬세한 기포가 어우러져 입안에서 풍성함을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 ‘프리밧, 브뤼 내추럴 레세르바 샤도네이’ 중 선택 가능하다. 와인과 함께 곁들여 즐길 수 있는 페어링 메뉴는 문어 & 초리조-클램 살사와 이베리코 하몬 & 트러플-감자를 올린 타파스 2종과 쇠고기 채끝등심 & 대하와 로메스코 살사로 구성된다.

한편,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문 바는 복층 구조로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있으며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남산과 도심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20층에서는 칵테일을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으며, 21층에서는 와인과 샴페인, 다양한 위스키를 맛보며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문 바의 21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달달한 밤 프로모션은 2022년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